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검색
새소식
그밖에 궁금한 문화 소식

공지사항

서울거리예술창작센터 2021년 5월 대관 신청 안내

  • 등록일 2021-04-09
  • 작성자 관리자

안녕하세요서울거리예술창작센터입니다.

 

서울거리예술창작센터 5월 대관은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조치 조정에 따른 공공문화시설 방역지침 안내에 따라 제한적으로 운영 예정입니다.

 

공간별 최대 운집인원을 제한하고 출입할 경우

체온 측정이동 중 마스크 착용 확인 등 고강도의 방역 및 공중보건 수칙이 시행됩니다.

서울거리예술창작센터를 찾아주시는 모든 예술가와 시민 여러분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대관 이용 조건

오전 오후 야간 구분공간별 사전 신청 승인 인원만 사용 가능

-제 1취수장 메인홀 야외마당 최대 10

-제 1취수장 사이드홀 최대 8

-제 2취수장 연습실(1), (2) / 서커스텐트 최대 5

인원 제한은 공간이나 대관자의 사정에 따라 최대 인원 미만으로 승인될 수 있습니다.

 

사전 승인 대관자 외 출입 불가하며승인단체는 방문예정자 명단을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대관 신청서에 대관자 모두의 이름을 정확하게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승인 명단과 비교하여 명단 외 인원은 출입을 제한합니다.

 

발열(37.5도 이상), 기침 등 코로나19 의심증상이 있을 경우 출입 및 이용이 불가합니다.

대표적인 코로나19 의심증상으로는 발열(37.5도 이상), 기침호흡곤란오한근육통두통인후통후각·미각 손실피로식욕감소가래소화기증상(오심구토설사), 혼돈어지러움콧물코 막힘객혈흉통결막염피부이상(두드러기땀띠·발가락 동상장미색 비강진·가슴 습진입술 화끈거림자반성 발진발열성 발진)이 있습니다.

출입 후 의심증상이 발생 시 즉시 대관담당자에게 공유 후 귀가하시기 바랍니다또한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코로나19 검사 받는 것을 권장하며 결과 공유를 부탁드립니다.

 

공간 출입 및 이용 시 반드시 3가지 기본 수칙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올바른 마스크 착용(턱에 걸치거나 코가 노출되도록 착용 금지)

-안전거리 유지(이용자 간 2M 이상)

-올바른 손 씻기(2시간에 한 번 흐르는 물에 비누로 손 씻기)

직원의 수칙 관련 안내에 적극적으로 협조 부탁드리며 2회 위반 시 즉시 귀가 조치됩니다.

 

대관 불가일 안내

◎5월에는 사업 및 공사 일정이 없으므로 모든 일정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기간 및 방법

대관운영계획표 참고하여 4월 10일 토요일 ~ 17일 토요일 23:59까지 ssacc_rent@sfac.or.kr 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신청서 제출 전 궁금한 점은 이메일유선 등으로 문의 후 작성바랍니다신청서가 미흡하거나 잘못된 정보가 기재되어 있을 경우 신청 자체가 반려됩니다.

대관 승인 후 이용하지 않을 경우같은 시간대에 신청한 다른 단체가 이용하지 못하게 되오니 반드시 이용 가능한 날에 신청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원활한 대관 심사를 위해 대관 신청 기간을 준수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라며연습을 위한 반입 장비가 있는 경우는 반입/반출일규격수량 등을 상세히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울거리예술창작센터는 대관 가능한 공간에 최대한 균등하게 예술가 및 단체가 연습과 창작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신중하게 심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이메일 (ssacc_rent@sfac.or.kr) 또는 02-3437-0093, 02-3437-6455으로 연락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