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검색
새소식
그밖에 궁금한 문화 소식

공지사항

2021년 6월 북서울미술관 문화행사 일정

  • 등록일 2021-05-27
  • 작성자 관리자
  • 첨부파일

                         북서울미술관 문화행사 안내 (6월)

 

행사명

작품명

내 용

장소

야외

영화상영회

쿵푸팬더

공연일시: 2021.6.11.() 20:00

- 상영영화: 쿵푸팬더 - 92분

- 공연장소: 미술관 앞마당

- 관람연령: 가족단위 공연관람(전연령)

 

(영화소개)

‘평화의 계곡’에서 아버지의 국수 가게를 돕고 있는 팬더, 포. 아버지는 국수의 비법을 알려주어 가업을 잇게 하고 싶지만, 포의 관심사는 오로지 '쿵푸 마스터'. 가게 일은 뒷전으로 하고 쿵푸의 비법이 적힌 용문서의 전수자를 정하는 ‘무적의 5인방’ 대결을 보러 시합장을 찾은 포, 그런데 이게 웬일! 마을의 현인 우그웨이 대사부가 포를 용문서의 전수자로 점지하는 이변이 일어난다. 무적의 5인방은 물론 시푸 사부 역시 이 사태를 받아들이지 못하는 가운데, 용문서를 노리고 어둠의 감옥에서 탈출한 타이렁이 마을을 습격해오자 그를 막아야 하는 미션이 포에게 떨어지는데... 포는 쿵푸마스터로 거듭날 수 있을까? 아니... 포가 쿵푸를 할 수는 있을까? 똥배 안에 숨겨진 포스를 깨우기 위한 포의 도전이 시작된다!

 

 

야외

영화상영회

수퍼 소닉

- 공연일시: 2021.6.24.() 20:00

- 상영영화: 수퍼 소닉 - 98분

- 공연장소: 미술관 앞마당

- 관람연령: 가족단위 공연관람(전연령)

 

(영화소개)

소리보다 빠른 초고속 고슴도치 히어로 '소닉'은 지구에 불시착한다. 그의 특별한 능력을 감지한 과학자 ‘닥터 로보트닉’은 세계 정복의 야욕을 채우려 하고, 경찰관 ‘톰’은 위험에 빠진 ‘소닉’을 돕기 위해 나서는데…! 과연, ‘소닉’은 천재 악당에 맞서 지구를 지킬 수 있을까?

 

 

전시연계

문화행사

 

‘하트시각장애인

체임버오케스트라'

전시연계 행사

- 공연일시: 2021.6.30.() 20:00

- 공연장소: 다목적홀(70명 이내) 및 미술관 앞마당

- 관람연령: 가족단위 공연관람(전연령)

 

(공연소개)

지휘자는 서로의 마음속에 있고, 악보는 연주자들의 머릿속 에 있습니다...국내에서 처음으로 창단된 시각장애인 연주자들의 오케스트라. 이들의 첫 공연은 땀과 노력으로 이루어졌습니다....불가능하다고 생각되어 온 시각장애인 오케스트라에 도전한 이들의 목표는 시각장애인 음악도 들과 관객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는 것입니다.

‘하트시각장애인체임버오케스트라(이하 하트체임버)'는 시각장애 음악인으로 구성된 세계 유일의 민간 실내관현악단으로 2007년 3월 창단되었다. 이보라 악장을 비롯한 12명의 시각장애인 단원과 8명의 비장애인 단원이 함께 활동하고 있다.

‘기적의 음악’, ‘환상의 하모니를 자랑하는 오케스트라’로 극찬을 받고 있으며, 활발한 연주활동을 통해 꿈을 잃은 이들에게 희망을 줌으로써 장애인식개선에도 기여하고 있다.

 

 

 

 


※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일정이 변경 되거나 취소 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행사는 미술관 사정에 의해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