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검색
새소식
그밖에 궁금한 문화 소식

공지사항

서교예술실험센터 멤버십 '서로' 모집 안내

  • 등록일 2021-06-14
  • 작성자 관리자


웹자보 포스터 1

웹자보 포스터 2

웹자보 포스터 3

웹자보 포스터 4

웹자보 포스터 2


 

 


서교예술실험센터 멤버십 서로’ 모집

  

● 멤버십 서로를 소개합니다. 


홍대 앞 예술 생태계를 연결하는 공간 서교예술실험센터는 2021년 6멤버십 서로를 시작합니다.

2013년 공동운영단 제도를 도입한 서교예술실험센터는 예술 현장에서 일하고 있는 다양한 문화예술계 종사자와 서울문화재단이 일종의 파트너십을 맺고 우리 예술계 현장에 필요한 여러 요소들을 함께 고민하고 보완할 수 있는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해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그동안 여러 가지 한계들을 돌파해 왔지만아직도 해결되지 않은 문제들이 남아 있습니다거시적 관점에서는 센터의 물리적 장소가 건물의 임대 기간에 관련한 반복적 이슈들에 대응해야 했고서울시 정책과 운영 방향에 따른 영향에 대처해야 했으며마포구라는 지역과의 관계성에 대해서도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있습니다. 


미시적 관점에서는 공동운영단의 정체성과 지속성공동운영단 사업의 보편성과 특수성주류 문화예술지원사업과의 관계그리고 문화예술 거버넌스가 수용할 수 있는 인원에 한계가 있는 점 등의 문제를 논의해 왔습니다이러한 상황에서 서교예술실험센터 9기 공동운영단은 멤버십 서로를 통해 더 많은 문화예술계 종사자들과 서교예술실험센터에서 우리 예술 현장의 당면 문제들을 함께 고민하고 경계 없이 유연하게 관계를 맺고자 합니다.

  

공동운영단 9기는 여러분을 멤버십 서로로 초대하며향후 서로의 과제들을 함께 풀어가는 동료들과 허물 없이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 멤버십 서로는 다음과 같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① 서교예술실험센터 내 서로를 위한 공간 제공 

- 1층 예술다방 새단장(7월중) 

- 2층 세미나실 멤버십 전용 공간 제공(예약하기 https://url.kr/2yxwhs )

 

② 빠른 정보 제공

 

③ 서로’ 전용 프로그램 제공

가벼운 네트워킹 프로그램토론회온라인 라이브 공연 등

  

● 가입 및 문의

 

가입하기https://form.typeform.com/to/Vd8sg2U1

문의: 02-333-15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