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검색
새소식
그밖에 궁금한 문화 소식

공지사항

서울거리예술창작센터 2021년 11월 대관 신청 안내

  • 등록일 2021-10-13
  • 작성자 관리자

안녕하세요서울거리예술창작센터입니다.

 

서울거리예술창작센터 11월 대관은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조치 조정에 따른 공공문화시설 방역지침 안내에 따라 제한적으로 운영 예정입니다.

 

공간별 최대 운집 인원을 제한하고 출입할 경우 체온 측정이동 중 마스크 착용 확인 등 

고강도의 방역 및 공중보건 수칙이 시행됩니다.

서울거리예술창작센터를 찾아주시는 모든 예술가와 시민 여러분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대관 이용 조건

오전 오후 야간 구분공간별 사전 신청 승인 인원만 사용 가능

-제 1취수장 메인홀 야외마당 최대 10

-제 1취수장 사이드홀 최대 8

-제 2취수장 연습실(1), (2) / 서커스텐트 최대 5

인원 제한은 공간이나 대관자의 사정에 따라 최대 인원 미만으로 승인될 수 있습니다.

 

사전 승인 대관자 외 출입 불가하며승인단체는 방문예정자 명단을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대관 신청서에 대관자 모두의 이름을 정확하게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승인 명단과 비교하여 명단 외 인원은 출입을 제한합니다.

 

발열(37.5도 이상), 기침 등 코로나19 의심증상이 있을 경우 출입 및 이용이 불가합니다.

대표적인 코로나19 의심증상으로는 발열(37.5도 이상), 기침호흡곤란오한근육통두통인후통후각·미각 손실피로식욕감소가래소화기증상(오심구토설사), 혼돈어지러움콧물코 막힘객혈흉통결막염피부이상(두드러기땀띠·발가락 동상장미색 비강진·가슴 습진입술 화끈거림자반성 발진발열성 발진)이 있습니다.

출입 후 의심증상이 발생 시 즉시 대관담당자에게 공유 후 귀가하시기 바랍니다또한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코로나19 검사 받는 것을 권장하며 결과 공유를 부탁드립니다.

 

공간 출입 및 이용 시 반드시 3가지 기본 수칙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올바른 마스크 착용(턱에 걸치거나 코가 노출되도록 착용 금지)

-안전거리 유지(이용자 간 2M 이상)

-올바른 손 씻기(2시간에 한 번 흐르는 물에 비누로 손 씻기)

직원의 수칙 관련 안내에 적극적으로 협조 부탁드리며 2회 위반 시 즉시 귀가 조치됩니다.

 

대관 불가일 안내

◎센터 내부 교육사업 등의 일정으로 인하여 대관 불가일을 노랑색/검정색으로 표기하였습니다.

◎코로나19 확산 추이에 따라 내부 사업의 일정 변경으로 인하여 대관 불가일이 추후에 변경될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대관운영 계획표를 반드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관 불가 일정]

-서커스 점핑업/펌핑업 수시 대관 

  제 1취수장 메인홀    : 11/1~22 매주 월요일 오후, 11/5~19 매주 금요일 야간,

  제 2취수장 연습실(1) : 11/24 수요일 오전~오후

  아뜰리에              : 11/3~24 매주 수요일 오전~오후

-내부공사 : 제 1취수장 사이드홀 11/10 수요일 종일, 제 1취수장 메인홀&사이드홀 11/27~29 종일


신청기간 및 방법

대관운영계획표를 참고하여 10월 12일(화) ~ 19일(화) 23:59까지 ssacc_rent@sfac.or.kr 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신청시 제목 양식 준수 부탁드립니다 예) 단체명_11월 정기대관 신청

※신청기간 반드시 준수 바랍니다.

 

유의사항

◎정기대관 신청 기간에 제한된 대관 불가 일정이 심사 이후에 변동될 시에는 정기 대관 신청시 해당 일에 신청한 단체를 우선으로 추가 대관을 진행하고 심사할 예정입니다.  

신청서 제출 전 궁금한 점은 이메일유선 등으로 문의 후 작성바랍니다신청서가 미흡하거나 잘못된 정보가 기재되어 있을 경우 신청 자체가 반려됩니다.

대관 승인 후 이용하지 않을 경우같은 시간대에 신청한 다른 단체가 이용하지 못하게 되오니 반드시 이용 가능한 날에 신청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원활한 대관 심사를 위해 대관 신청 기간을 준수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라며연습을 위한 반입 장비가 있는 경우는 반입/반출일규격수량 등을 상세히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울거리예술창작센터는 대관 가능한 공간에 최대한 균등하게 예술가 및 단체가 연습과 창작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신중하게 심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근 에어리얼 연습 중 발생한 사고로 인해 중앙 왼쪽 에어리얼 리깅 포인트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해당 포인트는 안전 점검 이후 사용 가능 공지를 별도로 드릴 예정입니다. 또한 에어리얼 기예 연습 예술가 분들께서는 두꺼운 매트를 꼭 이용해주세요.


 

기타 문의사항은 이메일 (ssacc_rent@sfac.or.kr) 또는 02-3437-0093, 02-3437-6455으로 연락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