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검색
새소식
그밖에 궁금한 문화 소식

공지사항

[은평 문화예술교육 주간] 은평 문화예술교육 산책 (팟캐스트) 안내

  • 등록일 2022-10-24
  • 작성자 관리자
[은평 문화예술교육 산책] 안내 

<은평 문화예술교육 산책>은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후원, 은평문화재단이 운영하는 <기초단위 문화예술교육 거점구축 사업>의 일환으로 사회적협동조합 자바르떼에서 기획, 제작하는 팟캐스트 방송입니다.

<은평 문화예술교육 산책>은?

지역에서 일어나고 있는 문화예술교육 사업 현장을 찾아가
1. 취재를 하고,
2. 현장의 목소리를 예술가나 예술기획자, 지역의 전문가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3. 그 내용을 주민들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10월 24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2~3주 간격으로 네 번의 방송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은평의 다양한 문화예술교육 이야기, 예술로 일상을 꾸려가는 사람들의 이야기에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은평 문화예술교육 산책 (1회)
○ 녹음 : 2022년 10월 14일(금) 오후 14시~15시30분 (업로드 10월 24일)
 장소 : 불광천미디어센터 팟캐스트 스튜디오(media.efac.or.k)
 수다쟁이 : 이은진, 서애란, 유은경
 수다 내용 : 
1. <은평 문화예술교육 산책> 소개
2. 기초거점사업 소개와 참여단체 안내....
-자세한 내용은 팟캐스트를 들으며 확인해주세요.

▼▼팟캐스트 링크▼▼ (글자를 누르면 바로 팟캐스트 청취 웹페이지로 연동됩니다) 


첫 번째 방송은 기초단위 문화예술교육 거점구축 사업소개, 의미, 은평재단과 지역의 단체들이 기존에 진행해온 문화예술활동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거점구축 사업에 대한 애정어린 조언을 담아봤습니다.
(처음 진행을 하다보니 조작이 미숙해서인지, 녹음 상태가 썩 좋지 않습니다. 미숙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은평의문화예술교육 #기초단위 #거점구축 #우리가해온문화예술교육 #지역에서함께한 #우리의목소리 #은평문화예술교육산책 #함께걸어요

[문의] 070-4174-177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