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검색
새소식
그밖에 궁금한 문화 소식

공지사항

[모집] 틴구(틴에이저 뮤지컬과 함께하는 친구) 모집(11.24.~12.12.)

  • 등록일 2022-11-24
  • 작성자 관리자
  • 첨부파일
■틴에이저 뮤지컬 프로젝트
2022년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공연예술 중장기창작지원사업 뮤지컬 부문에 선정된 엠제이플래닛의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청소년 뮤지컬 창작에 대한 고민을 지속적으로 해온 엠제이플래닛은 금천문화재단과 협력하여 조금씩 해결해나가고자 합니다.
프로젝트의 사전단계로 금천뮤지컬센터에서 <텐미닛 뮤지컬>*을 통해 3개월 간 청소년을 만나왔습니다. 뮤지컬을 만들며 나누었던 이야기들은 예술가들에게 새로운 창작의 장을 열어주었습니다.
금천문화재단과 엠제이플래닛의 첫 창작 뮤지컬 프로젝트,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텐미닛 뮤지컬>: 금천문화재단이 금천뮤지컬센터에서 진행하는 청소년을 위한 뮤지컬 클래스입니다. 청소년의 주체적인 참여를 통해 예술가와 함께 공연의 창제작 경험을 합니다. 
*텐미닛뮤지컬 더 알아보기-> 

■엠제이플래닛 단체소개
2008년 기획제작자와 예술가들 사이의 장벽 없는 교류와 창작을 목적으로 설립되었다. 성평등, 노동, 젠더, 환경 등 이 시대에 필요한 가치를 찾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든 세대가 함께 누릴 수 있는 공연을 만드는 창작자들의 모임이다

■유의사항
- 코로나19 상황 또는 내부 상황에 따라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틴구’ 공식 일정 중 예술가와의 대화는 향후 공연 개발을 목적으로 모두 녹화·녹취될 수 있습니다.
- 신청서에 허위사실을 기재하거나 기재사항이 누락된 경우에는 선정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프로그램 진행 중 홍보 및 아카이빙 목적을 위한 사진, 영상 촬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신청서와 함께 제출한 초상권사용동의서를 통해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모집안내
모집기간 : 2022년 12월 12일(월) 18:00까지

■문의
금천뮤지컬센터 02-2627-2184, 2187

■주최/주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재)금천문화재단, 엠제이플래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