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검색
새소식
그밖에 궁금한 문화 소식

보도자료

DDP에서 만나는 어린이날 행사 <5월은 DDP 키즈 세상!> 개최

  • 등록일 2021-05-03
  • 작성자 관리자

DDP에서 만나는 어린이날 행사 <5월은 DDP 키즈 세상!> 개최

DDP에서 만나는 어린이날 행사


<5월은 DDP 키즈 세상!> 개최



- DDP 어린이날 맞아 5.4()~5.5() <5월은 DDP 키즈 세상!> 개최

어린이 눈높이에서 디자인을 중심으로 문화건축디자인을 만나는 기회

마음방역차 공연, DDP 어린이 날 건축투어디자이너 체험공방어린이 가족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행사

- DDP 야외 및 실내가 어린이를 위한 디자인 경험의 장으로 특별 운영


external_image


 서울디자인재단(대표이사 직무대행 유연식)은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월 4일(화)부터 5월5일(수)까지 DDP어린이날 행사 ‘5월은 DDP 키즈 세상!’ 을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에서 개최한다. 


□ 이번 행사는 어린이 눈높이에서 ‘디자인’을 중심으로 문화, 건축, 디자인을 만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DDP 야외 및 실내가 어린이를 위한 디자인 경험의 장으로 특별 운영된다. 


□ 5월 5() 오후 2시에 DDP 야외 어울림광장에서 진행되는 <마음방역차 공연>은 가족단위 관람객 30명을 초청하여 유명 대중가수의 공연과 퍼포먼스마술저글링버블아트 등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며 전날인 5월 4()에도 사전 거리공연을 진행한다.

 

□ 또한 < DDP 어린이 날 건축투어 >도 진행예정이다. 본 행사는 DDP내부와 외부, 그리고 동대문디자인공원을 투어하는 프로그램으로 5월 4일(화)~5월 5일(수) 행사 양일간 오전 1회, 오후 2회로 진행되며 DDP 살림터 1층 D-숲에서 출발한다. 각 회 참여 인원수는 제한되며, 사전예약 후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행사기간 중 ‘DDP 미션탐험대’ 활동지를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 아울러 DDP 살림터 1층 D-숲에서는 5월4일과 5일, 이틀간 <디자이너 체험 공방>과 <어린이/가족 영화 상영>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디자이너 체험 공방>에서는 새활용 재료를 활용하여 여러 가지 업사이클링 디자인 제품 만들기 체험에 참여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사전 접수를 선착순으로 받아 진행한다. 동 시간대에 함께 운영되는 <어린이 /가족 영화 상영>프로그램은 D-숲을 방문하는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패딩턴2>, <브래드이발소>가 상영될 예정이다.


□ 한편 살림터 D-숲과 연결된 < DDP디자인스토어 >에서는 5월 5일 방문 어린이 전원에게 ‘연필+지우개’ 세트를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 더불어 5월 ‘가정의 달’ 한 달 동안 어린이 동반 구매 고객에게 연필과 지우개 세트 증정 및 상품별 최대 70%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 마지막으로 살림터 D-숲과 연결된 < DDP 디자인스토어 >에서는 5월 5일 방문 어린이 전원에게 연필+지우개’ 세트를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더불어 5월 가정의 달’ 한 달 동안 어린이 동반 구매 고객에게 연필과 지우개 세트 증정 및 상품별 최대 70%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external_image


□ DDP 어린이날 행사는 마스크 착용, 거리두기 등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안전하게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DDP홈페이지(www.ddp.or.kr)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