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검색
새소식
그밖에 궁금한 문화 소식

보도자료

2021 노원문인협회 <시詩, 화畵로 물들다> 시화전 노원아트갤러리에서 개최

  • 등록일 2021-09-17
  • 작성자 관리자

2021 노원문인협회 <시詩, 화畵로 물들다> 시화전

노원아트갤러리에서 개최


노원문화재단(이사장 김승국)은 시와 그림이 함께하는 노원문인협회 초대전 <시詩, 화畵로 물들다>를 을 9월 28일(화)부터 10월 7일(목)까지 노원아트갤러리에서 개최한다. 


노원문인협회는 (사)한국문인협회 노원구지부 소속으로 대한민국 문학계의 원로작가와 중견, 신진 작가들이 모여 품격있는 작품과 꾸준한 활동으로 노원구민들의 문학과 예술의 이해를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이번 전시는 협회회원들의 작품 약 40점을 선보이는 정기 전시회이다. 문학과 그림이 조화를 이루는 시화詩? 작품을 감상할 수 있어 깊어가는 가을과 함께 문학적 향수를 만끽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승국 이사장은 “노원구 문인들의 아름다운 시와 그림이 노원구민의 마음에 가을을 물들이고, 위로와 감동을 전달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본 전시는 무료 관람이 가능하며, 코로나19 방역수칙 이행을 위해 온라인 사전 예약 신청을 통해 입장이 가능하다. 관람 및 전시해설 예약 방법은 노원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문의 02-2289-3424


※ 사전 예약 신청
- 전시 관람 :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566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