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검색
새소식
그밖에 궁금한 문화 소식

보도자료

노원문화재단, N개의 서울 기획전시 ‘Blur: 시선으로 밝힘’ 개최

  • 등록일 2022-11-22
  • 작성자 관리자

노원문화재단, N개의 서울 기획전시 ‘Blur: 시선으로 밝힘’ 개최

- 노원문화재단 N개의 서울 ‘노끈×우크반 프로젝트 전시’-



 노원문화재단은 오는 11월 22일(화)부터 12월 3일(토)까지 문화공간 정담에서 N개의 서울 전시 ‘Blur: 시선으로 밝힘’을 개최한다. 노원문화재단이 주최·주관하고 서울문화재단이 후원하는 N개의 서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 전시는 노원구에 관한 이야기를 작품으로 구성했다.



  ‘Blur: 시선으로 밝힘’은 지역문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청년 예술가들이 협업할 수 있는 네트워크 환경을 조성하며 이를 지속시키기 위해 기획된 전시다. 노원구 청년공방 우크반과 관내 대학교인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서울여자대학교에서 활동하는 작가가 참여해 내가 생각하는 노원을 주제로 작품을 제작했다. 노원의 모습을 ‘블러 처리된 순간’으로 정의하고 이를 참여 작가들의 다양한 ‘시선’으로 포착하여 작품으로 표현했다.



 이번 전시는 전시 총괄 및 지원을 맡은 우크반 대표 한기홍, 최아름을 비롯하여 김지원서, 김지윤, 박소훌, 서윤선, 이윤지, 최이정, 한조은 등 총 9명이 참여했다.



 노원문화재단 관계자는 “지역문화 프로젝트를 통해 노원에서 활동하는 청년 작가의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네트워킹을 지속하고 확장하여 노원구에서 활동하는 다양한 작가들이 활동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하겠다”고 전했다.



 문화공간 정담의 운영시간은 화~토 10:00~22:00로 월요일 및 공휴일은 휴관이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자세한 내용은 노원문화재단 홈페이지(www.nowonart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