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검색
새소식
그밖에 궁금한 문화 소식

보도자료

성동문화재단, 성동구립성수도서관에서 북스타트 부모교육 '코로나 이후, 우리 아이 건강관리' 강연

  • 등록일 2022-11-23
  • 작성자 관리자

성동문화재단, 성동구립성수도서관에서


북스타트 부모교육


‘코로나 이후, 우리 아이 건강관리’ 강연





                    ▶한의학으로 풀어내는 면역력, 비염, 체력, 키 성장, 입학 준비부터 마음 적응을 주제로 강연


                    ▶도서「잘 아파야 건강한 아이」저자, 최민형 한의사 초청








재단법인 성동문화재단(이사장 정원오)이 운영하고 있는 성동구립성수도서관은 ‘코로나 이후, 우리 아이 건강관리’를 주제로 한방 소아과 전문의 최민형 한의사를 초청해 11월 26일 성수도서관 강의실에서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강연은 북스타트 부모교육의 일환으로 양육자 및 예비 부모 2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면역력, 비염, 체력, 키 성장, 입학 준비부터 마음 적응까지 코로나 이후 다시 시작한 단체 생활 속 고민되는 우리 아이 건강관리 방법에 대한 해결책을 이야기한다.


 


한의사 최민형은「잘 아파야 건강한 아이」,「EBS 육아대백과 : 소아한방 편」을 출간한 바 있다. 2015년부터 현재까지 EBS 육아학교 자문위원으로 활동하며 아이 때문에 마음 졸이는 부모들을 위한 육아 멘토이자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힘쓰고 있다.


 


성동문화재단 윤광식 대표이사는 “강연을 통해 자녀 건강의 기본인 면역력을 챙기는 것과 동시에 몸과 마음이 건강한 어린이로 성장할 수 있는 근본적인 고민이 해소되는 시간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강연 신청은 성동구립성수도서관 홈페이지(www.sdlib.or.kr/SS)에서 가능하며 사전질문 작성자 중 선정자에게 한의원에서 처방하는 ‘건강 한방차’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성동구립성수도서관(02-2204-7592)으로 문의하면 된다.


 


#성동문화재단 #스마트문화도시성동 #북스타트 #코로나이후,우리아이건강관리 #최민형한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