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검색
새소식
그밖에 궁금한 문화 소식

채용공고

세종문화회관 ‘공연장 안내원 25기’ 모집 공고문

  • 등록일 2021-06-11
  • 작성자 관리자

세종문화회관 ‘공연장 안내원 25기’ 모집 공고문


서울시의 공연예술 허브인 세종문화회관이 고객의 마음을 진심으로 헤아리고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공연장 안내원 25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1. 접수기간 : 2021년 6월 11()~6월 21() 9시까지(시간엄수)

 

2. 담당부서 세종문화회관 공연기획팀

 *문의 sejong_house@sejongpac.or.kr

 ※ 위 이메일은 공연장안내원 25기 채용 서류 접수 전용 이메일로 채용 기간채용 외 기타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3. 모집인원 : 0

 

4. 주요업무

공연장 객석 안내 및 관람객 티켓 검수

공연장 관람객 서비스 제공 및 안전 관리

  

 5. 자격조건

만 18세 이상 대학 또는 대학원에 재학 중인 자 (휴학생/졸업예정자 가능)

밝고 따뜻한 미소와 열린 마음을 지닌 자

- 11개월 근무 가능 자

평일주말공휴일 모두 근무 가능한 자

공연 종료 시간에 맞추어 퇴근이 가능한 자

※ 우대조건

공연장안내원 및 고객응대서비스 유경험자

관련 서비스학과 전공자

    

 6. 근무시간

근무일 공연 일정에 따라 근무 배치 (주말 및 공휴일 근무 필수)

휴무일 휴관일(월요일)을 원칙으로 하나 업무상 필요한 경우 사전협의 후 변경 가능

근무시간월 60시간 이내 탄력적 운영

공연시작 75분전~공연 종료 후 30분까지(공연 일정에 따라 변경가능)

근무 시간은 공연 및 공연장 상황에 따라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음

 

7. 근무기간

- 2021.6.29.() ~ 2022.5.28.()

근무 종료 후 세종문화회관 공연장안내원 25기 수료증 지급    

  

8. 급여조건

시급제 실 근무시간 산정 지급 2021서울시생활임금제 기준 시급 10,702

산정 기간해당 월 1일 말일까지의 근무 시간을 합산하여 익월 15일 지급

- 4대 보험 가입(국민연금건강보험고용보험산재보험)

    

9. 제출서류 첨부된 양식의 지원서 (지원서 다운로드)

지원서는 전체 페이지 4pg 이하로 작성

  

제출서류 다운로드

  

10. 제출방법

첨부된 양식의 지원서를 작성 후 파일을 첨부하여 E-mail 제출

제출 시 메일 제목첨부파일 명은 통일하여 제출

OOO(지원자명)-OOOO(휴대전화 뒷번호) / ex: 홍길동-1234 (띄어쓰기 금지)

접수메일sejong_house@sejongpac.or.kr

 

11. 전형 진행 안내

공고 및 접수일자 : 2021.6.11.()~6.21.(오전 9시까지 시간엄수

서류 합격자 발표 : 2021.6.22.() / 합격자에 한해 개별(이메일통보

비대면 면접 전형 : 2021.6.22.()~6.23.() 24시까지

  *서류합격자에 한해 지원자 인터뷰 비디오파일 접수(MP.4파일)

안내원 입사 교육 2021.6.29.()~6.30.() 15~21시 필수참석

안내원 현장 교육 2021.6.29.()~8.27.() 현장 실습

최종 합격자 발표 : 2021.8.28.() / 교육 테스트 후 최종합격자 개별통지


12. 기타사항

문의사항은 E-mail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채용 전형의 세부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안내원 입사교육은 필수 참석이며불참 시 합격이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