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수정사항: 공연예술TF팀 7급(음향감독) 1명 추가채용
양천문화재단 공고 제2022-24호
(재)양천문화재단 2022년 제4차 직원 공개경쟁채용 공고(수정)
재단법인 양천문화재단의 직원 공개경쟁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전문성과 역량을 지닌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
2022. 5. 4.
1. 채용분야 및 인원
기간제근로자 |
|||||
소속 |
분야 및 직위 |
근무지 |
인원 |
주요직무 및 근무시간 |
비고 |
경영관리팀 |
7급 (팀원) |
양천문화재단 |
1명 |
- 행정, 회계, 예·결산, 계약 등 ※ 근무평정을 통해 적합 시 계약연장 및 정규직 전환 가능 |
2022.6.7.~ 2022.12.31. (약 7개월) |
- 휴게시간을 제외하고 1일 8시간, 주 40시간 기본 |
|||||
도서관 운영팀 |
7급 (팀원, 사서) |
양천문화재단 운영도서관 |
4명 |
- 도서관 회계, 지출, 홍보 등 경영관리 업무 - 도서관 소장자료 수집·정리 및 자료 운영 업무 - 도서관 문화예술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업무 - 기타 도서관 운영 제반 업무 ※ 근무평정을 통해 적합 시 계약연장 및 정규직 전환 가능 |
2022.6.7.~ 2022.12.31. (약 7개월) |
- 휴게시간을 제외하고 1일 8시간, 주 40시간 기본 |
|||||
7급 (팀원, 시설관리) |
양천문화재단 운영도서관 |
1명 |
- 시설, 전기, 소방, 승강기, 냉난방, 기계설비 등 장비 및 기계 관리 - 산업안전 및 시설물 유지 관리 업무 등 - 기타 시설 관련 제반 업무 ※ 근무평정을 통해 적합 시 계약연장 및 정규직 전환 가능 |
2022.6.7.~ 2022.12.31. (약 7개월) |
|
- 휴게시간을 제외하고 1일 8시간, 주 40시간 기본 |
|||||
개관시간 연장 지원사업 (사서) |
양천문화재단 운영도서관 |
5명 |
- 도서관 소장자료 수집·정리 및 관리 업무 - 도서관 문화예술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업무 - 기타 도서관 운영 일반 업무 |
2022.6.7.~ 2022.12.31. (약 7개월) |
|
- (주중) 13시~22시 / (주말) 09시~18시 - 도서관별 휴관일 상이 - 전일제 근무자(주 40시간 / 주5일) |
|||||
운영보조 (단시간) |
양천문화재단 운영도서관 |
2명 |
- 도서관 소장자료 수집·정리 및 관리 업무 - 도서대출·반납, 자료 정리, 민원 응대 등 도서관 운영 일반 업무 |
2022.6.14.~ 2023.4.30. (약 10개월) |
|
- 휴게시간을 제외하고 1일 4시간, 주 20시간 09:00 ∼ 13:00 - 도서관별 휴관일 상이 ※ 내부사정에 따라 근무시간 조정될 수 있음 |
|||||
7급 (팀원, 조명감독) |
양천문화회관 또는 갈산문화 예술센터 |
2명 |
- 조명디자인 및 공연 진행, 출연진·스태프 관리 - 조명장비 관리 및 공연자료 관리 등 - 기타 관련 제반 업무 ※ 근무평정을 통해 적합 시 계약연장 및 정규직 전환 가능 |
2022.6.7.~ 2022.12.31. (약 7개월)
|
|
- 휴게시간을 제외하고 1일 8시간, 주 40시간 기본 |
|||||
공연예술 TF팀 |
7급 (팀원, 조명감독) |
양천문화회관 또는 갈산문화 예술센터 |
2명 |
- 조명디자인 및 공연 진행, 출연진·스태프 관리 - 조명장비 관리 및 공연자료 관리 등 - 기타 관련 제반 업무 ※ 근무평정을 통해 적합 시 계약연장 및 정규직 전환 가능 |
2022.6.7.~ 2022.12.31. (약 7개월) |
- 휴게시간을 제외하고 1일 8시간, 주 40시간 기본 |
|||||
7급 (팀원, 조명감독) | 양천문화회관 | 1명 |
- 음향디자인 및 공연 진행, 출연진·스태프 관리 - 음향장비 관리 및 공연자료 관리 등 - 기타 관련 제반 업무 ※ 근무평정을 통해 적합 시 계약연장 및 정규직 전환 가능 | 2022.6.7.~ 2022.12.31. (약 7개월) | |
- 휴게시간을 제외하고 1일 8시간, 주 40시간 기본 |
4. 시험일정 및 방법
응시원서 접수
○ 접수기간: 2022. 5. 4.(수) 10:00 ∼ 2022. 5. 18.(수) 18:00【15일간】
※ 접수 마감 시간에는 지원서 접수가 많아 서버가 불안정할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어 사전 제출 부탁드립니다.
○ 접수방법: 온라인 채용시스템을 통해 입사지원서 작성 후 제출(https://yfac.saramin.co.kr)
※ 접수 당일 url 오픈 / 우편 및 방문 접수 불가
○ 문 의: 양천문화재단 경영관리팀 (☎ 02-6289-3003) 평일 09:00 ~ 18:00)
시험일정 ※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시 재단 홈페이지 공지)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및 면접전형 공고
|
2차시험 (면접전형)
|
2차(면접전형) 합격자 발표 |
결격사유 등 조회 |
최종합격자 임용확정 |
2022.5.24.(화) |
5.26.(목) |
5.30.(월) |
5.30.(월)~6.7.(화) |
6.7.(화) 또는 6.14.(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