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검색
문화행사
꼭 가봐야 할 내 주변 문화행사

공연

우주 아이 삶 춤

기타

우주 아이 삶 춤

  • 장소
    성수아트홀
  • 기간
    2021-08-18 ~ 2021-08-22
  • 시간
    공연A(24개월 이하) 수 3시, 목 11시,3시 / 공연B(48개월 이하) 토 3시, 일 11시, 3시
  • 대상
    공연A(24개월 이하), 공연B(48개월 이하)
  • 요금
    정가 30,000원 (아이 1인 + 어른(보호자) 1명 / 1인 추가시 10,000원, 어른 최대 2인 이내)
  • 문의
    02-2204-6412

상세보기

2021서울문화재단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선정작2021오!마이라이프무브먼트씨어터신작베이비댄스-영유아를위한무용공연우주아이삶춤성수아트홀2021.8.18(수)-8.22(일)공연A(24개월이하)수3시,목11시,3시공연B(48개월이하)토3시,일11시,3시티켓아이1명+어른(보호자)1명=3만원(1명추가시,1만원)성동구민50%할인본공연은영유아를위한공연으로아이를동반하지않는일반관객은관람이제한되오니이점양해부탁드립니다.예매성동문화재단홈페이지인터파크티켓오!마이라이프무브먼트씨어터문의02-2204-6412,010-5270-4687단체소개오마이라이프무브먼트씨어터는'나의삶과춤.그리고극장이라는뜻을가진현대무용단체로서2006년창단되었습니다.'순수한몸회귀하는몸이라는화두로다양한춤공연을만들며삶과극장무대의경계를허무는작업에몰두하였고,춤을통해삶의어디든극장이될수있다고믿고관객과삶그리고춤으로써교감하고자하였습니다.2016년부터미래를여는프로젝트동심(童心)으로바라보는세계관이라는화두에집중하며아이라는생명체를마주하는시간의의미,삶,그속에서펼쳐지는세계가상상으로이어지며한발짝씩아이들안으로스며드는작업을진행하고있습니다.현재서울문화재단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선정성수아트홀상주단체로활동하고있습니다.영유아공연소개아주어린관객,영유아들이공연을볼수있는가라는질문은이제어느덧구태의연해졌다.우리나라에영유아관객을위한공연이본격적으로소개된지10년이넘은지금,다양한예술장르에서영유아관객에게관심을갖고작품들을만들어내고있다.세상에태어나서,마치새로운그림책의페이지를넘기듯세상을새롭게경험하는영유아들과우리는어떻게공연으로만나야할까.오마이라이프무브먼트씨어터는그간어린관객을위한무용공연을창작하며어린이들의놀이성과세계관을직관적인몸의언어로잘드러낸바있다.이번영유아를위한무용공연[우주·아이·삶·춤]을함께하며그들의그러한면모를더욱잘느낄수있었다.이번공연은인정주안무연출가와4명의무용수가아주어린관객들과무용이라는예술안에서어떻게만나야할지치열하게고민하고찾아가는여정이었다.이들은영유아관객들과어떤예술적경험을나누고만날까에대한질문과함께,우주아이삶춤이라는주제에대해깊이탐색하면서이들만의뛰어난이성과몸의언어로때로는섬세하게,때로는직관적으로공연의지도를만들며,어린관객들을만날준비를마쳤다.이제이여정의마지막종착지인공연속세상은영유아관객들을직접만나는순간,찰나의빅뱅처럼,오랜세월의진화처럼무대위에서새로운에너지로피어나게될것이다.부모님을비롯한보호자분들께당부말씀을드리자면,애써이어린관객들에게공연을이해시키려하거나,이들의반응을제지하려하지말고이들의자연스러운반응을기다려주기를부탁드린다.또한이어린관객들이공연에집중하고있는모습이당연히너무나신기하고귀엽겠지만,그아름다운모습을핸드폰이아닌눈과마음에담으시고,이들과예술가들의오롯한만남을지겨보며따뜻한관찰자로,포근한품으로,함께공연을즐기는관객으로서존재해주시길당부드린다.드라마터그배혜진[성동문화재단]이사장정원오대표이사윤광식공연사업팀총괄최성지[오마이무브먼트시어터]연출인정주공동창작,출연밝넝쿨이설에임정하이영례드라마터그배혜진멘토링파이비아우라(PaiviAura)음악타무라료음악어시스턴트박물조명감독김윤희무대미술이종영무대감독김인식영상임정은의상금세연그림,그래픽디자인김학미아카이빙에디터변자영아카이빙디자인구자랑기획매니저염진솔[성수아트홀]관장임광택서무함찬미무대감독남승민이영주김솔조명감독김경화이보람김두리음향감독이가람신정수하우스매니저최진선성경희기획매니저이종환기획PD이서영임승주양하정홍보허예슬

관광 명소

관광지, 위치, 문의전화, 홈페이지로 구성된 관광 명소 테이블
관광지 위치 문의전화 홈페이지
* 해당 정보는 서울열린데이터광장 에서 제공하는 관광 명소 정보입니다. (https://data.seoul.go.kr/dataList/OA-21050/S/1/datasetView.do)

관광 음식

관광지, 위치, 문의전화, 홈페이지로 구성된 관광 음식 테이블
관광지 위치 문의전화 홈페이지
* 해당 정보는 서울열린데이터광장 에서 제공하는 관광 음식 정보입니다. (https://data.seoul.go.kr/dataList/OA-21054/S/1/datasetView.do)

관광 쇼핑

관광지, 위치, 문의전화, 홈페이지로 구성된 관광 쇼핑 테이블
관광지 위치 문의전화 홈페이지
* 해당 정보는 서울열린데이터광장 에서 제공하는 관광 쇼핑 정보입니다. (https://data.seoul.go.kr/dataList/OA-21053/S/1/datasetView.do)

위치안내

교통편 안내

  • 지하철
  • 버스
이전글 게시물이 없습니다.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