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검색
문화행사
꼭 가봐야 할 내 주변 문화행사

기타

먼데이키즈 콘서트

콘서트

먼데이키즈 콘서트

  • 장소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구 아이마켓홀)
  • 기간
    2021-09-11 ~ 2021-09-11
  • 시간
    2021년 9월 11일 토요일 오후 6시
  • 대상
    만 7세이상
  • 요금
    전석 110,000원
  • 문의

상세보기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공연 관람 수칙 안내
코로나19 예방 및 안전한 공연 진행을 위해 관객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또한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공연 관람에 대한 지침이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일행 간 거리두기 좌석제 운영 ? 전 좌석 일행 간 거리두기 좌석제로 운영됩니다. ? 본 공연은 지정 좌석제로 운영되며, 지정 좌석 이외의 다른 좌석으로 이동이 불가합니다.
1 마스크 착용 의무화 · 공연장 외부 및 내부에서 반드시 마스크를 올바르게 착용해 주셔야 합니다. ·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관객은 공연장 입장이 불가하며, 공연 관람 중 마스크
미 착용 적발 시 강제 퇴장 조치됩니다. · 백신 접종 유무에 관계없이 전 관람객 마스크를 의무화합니다.
10 체온 측정 의무화
· 전체 관객을 대상으로 체온 체크를 진행하며, 측정 체온 37.5도 [발열기준) 이상, 호흡기 증상 의심 관객은 공연장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 문진표 제출 및 QR 체크인 · 공연장 출입 전 모든 관객에 한하여 문진표 제출 및 OR체크인 진행할 예정입니다. · 문자로 안내되는 url을 통해 온라인 문진표를 미리 작성해두시면 현장에서
빠르게 입장 가능하십니다. · 온라인 문진표 작성이 어려우신 분들은 현장 진행요원의 안내에 따라 사전에
수기 문진표 작성 부탁드립니다. ? QR코드는 카카오톡 또는 네이버를 통해 생성 가능합니다. · 문진표 제출 및 OR체크인 거부 시에는 티켓 소지 여부와 무관하게 공연장 출입이 불가하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6 공연 중 함성(창 포함), 구호, 기립 및 단체행동 금지 - 모두의 안전을 위해 공연 관람 중에는 함성을 자제해주시기 바라며, 공연장 내/외부에서 관람객 밀집 현상이 생길 수 있는 물건 나눔, 이벤트 응원 등의 단체 행동과 공연 중 좌석에서의 함성 및 기립을 일체 금지합니다.
1 생수 및 모든 식음료 반입 금지 - 공연장 내 마스크 착용 의무화로 인해 생수를 포함한 모든 식음료의 반입 및 섭취가 금지됩니다. 섭취 적발 시 강제 퇴장 조치됩니다.
1 아티스트 및 스태프 대면 제한 및 반입 물품 제한 · 공연 전후 아티스트 및 스태프와의 만남과 사인, 사진 요청 등 아티스트 동선의 | 접촉은 절대 불가하며, 모든 외부 음식물, 화환 쌀화환 등) 및 선물의 반입을 일체 금지합니다.
0 공연장 입장 불가 관객 · 공연 관람일 기준, 14일 이내 코료 9 확진자또는 밀접접촉자와만난 적이 있는 경우 · 보건당국으로부터 자가 격리하도록 안내받거나 가족이나 동거인 중 자가격리
대상자가 있는 경우 ? 공연 관람일 기준, 14일 이내 해외 방문 이력이 있는 경우 ? 현재 발열 (37.5도 이상 혹은 호흡기 증상(기침, 인후통, 가래, 곳물 등이 있는 경우
이 공연장 방역 및 소독 안내 · 공연장 내 외부를 포함한 모든 공용 공간에 대해 수시로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 공연 관람 시에도 충분한 환기를 위하여 공조기를 상시 가동하고 있습니다.
E티켓 예매 안내
공연 당일 혼잡을 방지하기 위하여 초기 예매 건은 일괄 배송됩니다. 일괄 배송일 : 8월 26일(목)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되며 이후 티켓을 배송 받지 못하신 경우 반드시 인터파크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배송된 티켓은 도난 분실, 파손, 현장미소지 등 한 경우에도 재발권 및 입장이 불가능 하오니, 티켓 보관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E티켓 실물이 없을 경우 어떠한 사유로도 입장이 불가합니다.
만 7세 미만의 미취학 아동은 티켓을 소지하여도 공연 관람이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리며, 만 7세 이상의 아동과 함께 관람하실 경우 반드시 인원대로 좌석을 구매 후 1인 1매 티켓을 소지하셔야 관람이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으로 예매하실 경우에는 지정된 입금 기한을 지켜 주시길 바랍니다. 입금 기한이 지난 경우, 예매는 자동 취소 조치가 됩니다.
티켓의 변경/취소/환불에 관한 내용은 인터파크 티켓 규정에 따라 진행됩니다. 공연 당일 변경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지정 예매처를 통하지 않고 개인 거래, 인터넷 중고 거래 사이트 및 기타 방법으로 구매한 티켓은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하며, 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공연 주최 주관사와 예매처는 책임이 없으며 이로 인하여 발생한 문제를 해결해드릴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취소 및 화물 관련 문의는 인터파크 티켓 고객센터(1544-1555 / 평일 09-18 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체어석 예매는 블루스퀘어 고객센터(1544-1591 / 평일 09시-18AD 전화예매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현장 운영 안내
· 공연 당일 현장 매표소는 공연 2시간 전부터 공연 시작 후 30분까지 문영됩니다.
티켓 수령은 예매자 본인 수령이 원칙이며, 예매자 신분증과 예매내역서를 지참하시기 바립니다.
? 매표소 운영 시간 내에 수령하지 않을 경우 티켓 수령이 불가합니다.
공연 당일 잔여석에 한하여 현장 판매를 진행하며, 매진 시 현장 판매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1인 E티켓을 소지하신 관람객에 한하여 입장이 가능합니다.
체온 체크 문진표 작성, QR코드 확인이 완료된 관객에 한해서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공연장 입장은 공연 시간 1시간 전부터 진행합니다. (현장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관람 유의사항
관람객의 안전을 방해하는 물품(병, 폭죽, 레이저 등) 및 생수를 포함한 식음료 반입을 금합니다.
전문 장비에 의한 사진, 동영상 촬영 및 녹음은 금하며, 타인의 관람을 방해하는 사진 촬영은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예매하신 지정 좌석 이외의 다른 좌석으로 이동 불가합니다.
공연 시작 후에는 입장이 제한될 수 있으니 공연 10분 전까지 입장을 완료해주시길 바랍니다.
? 귀중품 보관에 유이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 부주의로 인한 분실, 도난 등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공연장 내에서는 안내요원이 안내에 협조해주시고, 다른 관객의 공연관람에 지장을 주는 행동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블루스퀘어 주차장은 상시 만차되며 공연장 주변의 교통이 매우 혼잡하여 주차에 많은 시간이 걸리오니 대중교통을 적극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공연 당일 주차로 인해 공연 취소 및 환불, 변경이 불가하오니
|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중교통 이용 시 - 지하철 : 6호선 한강진역 2번 출구와 3번 출구 사이 지하철역 연결통로 이용 - 버 스 : 한강진역 하차
간선 110A, 1108, 405, 400 / 순한 03 / 공항 6030 서울시중부기술교육원 또는 블루스퀘어 하차 지선 3011. 6211 / 간선 110B, 142, 144, 402, 407. 420. NI3
주차안내 블루스퀘어 주차장 1 07:00 ~ 24:00 공연종료시에라유동적으로문 요금 : 공연관람객 4시간 5,000원 [4시간 초과시 10분당 1,000원 부과)
- 인근 주차장 / 한강진역 공영주차장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 272) 요금 : 5분당 400원 / 운영시간 : 24시간 운영

관광 명소

관광지, 위치, 문의전화, 홈페이지로 구성된 관광 명소 테이블
관광지 위치 문의전화 홈페이지
* 해당 정보는 서울열린데이터광장 에서 제공하는 관광 명소 정보입니다. (https://data.seoul.go.kr/dataList/OA-21050/S/1/datasetView.do)

관광 음식

관광지, 위치, 문의전화, 홈페이지로 구성된 관광 음식 테이블
관광지 위치 문의전화 홈페이지
* 해당 정보는 서울열린데이터광장 에서 제공하는 관광 음식 정보입니다. (https://data.seoul.go.kr/dataList/OA-21054/S/1/datasetView.do)

관광 쇼핑

관광지, 위치, 문의전화, 홈페이지로 구성된 관광 쇼핑 테이블
관광지 위치 문의전화 홈페이지
* 해당 정보는 서울열린데이터광장 에서 제공하는 관광 쇼핑 정보입니다. (https://data.seoul.go.kr/dataList/OA-21053/S/1/datasetView.do)

위치안내

교통편 안내

  • 지하철
  • 버스
이전글 게시물이 없습니다.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