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검색
영상
방구석 1열, 즐감 1순위

공연

서초문화재단 렉처콘서트 시즌3. 베토벤에 관한 진실 혹은 거짓 「고독의 길」

서초문화재단 렉처콘서트 시즌3. 베토벤에 관한 진실 혹은 거짓 「고독의 길」

  • 영상출처
    서초문화재단
  • 등록일
    2021-05-20

※ 해당 영상 제공처에서 영상 서비스를 중단할 경우 감상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만나는 올 해의 렉처콘서트! 올 해의 렉처콘서트에서즌 베토벤 탄생 250주년을 기념하여 총 4회에 걸쳐 그의 인생과 음악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준비했고 앞서 총 3회가 진행됐습니다. 1. 첫번째 렉처 「음(音)예술가」 https://youtu.be/dJ_bCWFfG7E 2. 두번째 렉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https://youtu.be/sQqBduvQRjg 3. 세번째 렉처 「더 높은 곳을 향하여」 https://youtu.be/WYGDbCBEDEw 그 대장정의 마지막 렉처는 「고독의 길」입니다. 외롭고 고독한 길을 걸었던 베토벤의 후기 음악들을 연주합니다. 양육권 싸움에서의 패배와 조카 카를에 대한 애증을 내려놓고 고독의 길로 한 걸음, 한걸음 걸어가는 베토벤의 모습을 다비트 스트링 콰르텟의 현악 4중주로 만나봅니다. 촬영일시:2020년 10월 30일 서초문화재단은 온라인으로 공영 영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역수칙을 엄격히 지켜 촬영 하였습니다. #서초문화재단#반포심산아트홀#렉처콘서트#다비드스트링콰르텟 #김희선#최윤정#이홍경#나인국#음악저널 서초문화재단 문화예술프로그램 통합 알림서비스 신청 https://bit.ly/3mBPiiJ 서초문화재단 통합 알림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다양한 소식을 문자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