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검색
영상
방구석 1열, 즐감 1순위

교육/체험

[2021 찾아가는 공연 ep.1] 이석훈이랑 눈맞추고 육아토크를?? 육아에 지친 아내에게 고마움 전하는 쌍둥이 아빠의 사연으로 소환된 이석훈의 스윗한 공연 선물!

[2021 찾아가는 공연 ep.1] 이석훈이랑 눈맞추고 육아토크를?? 육아에 지친 아내에게 고마움 전하는 쌍둥이 아빠의 사연으로 소환된 이석훈의 스윗한 공연 선물!

  • 영상출처
    서울시 문화정책과-유튜브(문화로 토닥토닥)
  • 등록일
    2021-07-23

※ 해당 영상 제공처에서 영상 서비스를 중단할 경우 감상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자막

"몇 개월이에요?" "잠은 잘 자요?"
요.즘.대.세 ♡이석훈♡이랑 눈맞추고 육아토크를??
육아에 지친 아내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쌍둥이 아빠의 사연으로 소환된 이석훈의 스윗한 공연을 full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여러분 너~~~무 보고싶었어요!" 안녕하세요~! 드디어 다시 돌아온! 2021 찾아가는 공연입니다! 2021 찾아가는 공연은 매회차 별 주제에 따른 사연을 접수 받아 , 시민분이 신청하는 멋진 공연을 선물해 드리는 행사로 서울 시민분들의 의견으로 기획되는 시민 참여형 행사입니다.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모두가 어려운 지금, 서울시에서는 시민분들에 일상의 회복을 위해 조금이 나마 힘을 드릴 수 있는 공연을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첫 공연의 멋진 순간을 생생하게 보여드립니다~~ 지난 5월 8일 북서울꿈의숲에서 '2021 찾아가는 공연' 첫 행사가 열렸습니다! 이번 공연은 육아에 지친 아내를 위한 쌍둥이 아빠의 사연이 선정되었는데요. 오프닝 공연에는 퓨전국악 그룹 ‘시아’, 그리고 사연신청자가 보고싶은 가수로 pick한 요즘 대세! 이석훈님이 초청되어 멋진 공연을 보여주셨어요♡ 퓨전국악그룹 ‘#시아’는 해금으로 연주한 'Nella Fantasia', 새로운 스타일로 편곡한 '너영나영', '아리랑', '사랑가' 등 우리의 국악을 친근하고 신나게 들려주었고, '#이석훈'님은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를 시작으로, 자신의 아이를 위해 만든 자작곡 '너였구나'와 SG워너비의 '탄생'을 아이를 위한 마음을 담아 들려주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연을 보내주신 시민 중 50인을 초청하여 진행했습니다. 소중한 사연을 보내주신 많은 시민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안전을 위해 모든 분들을 다 모시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