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검색
영상
방구석 1열, 즐감 1순위

전시

[RECOVER] 아르코홀릭(Arco Holic) - Swan Lake (Music Video)

[RECOVER] 아르코홀릭(Arco Holic) - Swan Lake (Music Video)

  • 영상출처
    서초문화재단
  • 등록일
    2021-12-28

※ 해당 영상 제공처에서 영상 서비스를 중단할 경우 감상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자막

서리풀청년문화기획단[RECOVER]로 활동하고 있는 아르코홀릭(ArcoHolic)팀의 2021년 메인 곡 'Swan Lake'의 뮤직비디오 입니다.

아르코홀릭만의 구성과 특색에 맞도록 P.I. TCHAIKOVSKY 의 Swan Lake를 편곡하여 연주한 곡으로, 신비로운 분위기의 피아노 즉흥연주를 시작으로 바이올린의 주제 멜로디를 거쳐 점차 고조 됩니다. 후반부에는 마치 흑조가 춤을 추는 장면을 보는 듯한 박진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RECOVER #ArcoHolic #뮤직비디오


서리풀청년문화기획단[RECOVER]로 활동하고 있는 아르코홀릭(ArcoHolic)팀의 2021년 메인 곡 'Swan Lake'의 뮤직비디오 입니다. 


아르코홀릭만의 구성과 특색에 맞도록 P.I. TCHAIKOVSKY 의 Swan Lake를  편곡하여 연주한 곡으로, 신비로운 분위기의 피아노 즉흥연주를 시작으로 바이올린의 주제 멜로디를 거쳐 점차 고조 됩니다. 후반부에는 마치 흑조가 춤을 추는 장면을 보는 듯한 박진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음악감독 : 박주원/ 프로듀서 : 강   웅

연주 및 편곡 : 아르코홀릭(ArcoHolic) 


팀 소개 [ 아르코홀릭(Arco-Holic) ]

- 이들은 클래식 음악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추고 청중과 더 긴밀히 소통하는 것을 목표로 재즈의 중요 요소인 즉흥연주와 다양한 세계의 리듬을 클래식 고전 명곡에 가미해 다채로우면서도 정통적인 접근을 시도합니다. 차이코프스키의 백조의 호수, 드뷔시의달빛, 쇼팽의 왈츠 등 잘 알려진 고전 명곡들을 재 해석한 편곡을 선보이고 있다.

- 구성 : 클래식 바이올리니스트(김기환), 클래식 첼리스트(조항오), ?재즈 피아니스트(이용현), 재즈 드러머(석다연)


사업소개 [ 서리풀 청년문화기획단 RECOVER ]

서초의 청년예술인들이 문화예술의 새로운 주체로 성장하고 전문예술인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장려하고자 기획된 기획단 서초구 청년예술인 사업입니다. 서초구의 청년예술인을 선정하고, 전문 프로듀서의 커리큘럼을 통한 육성을 거쳐, 최종 청년예술인의 활동 증대 및 새로운 자립모델을 구축하고자 합니다.


2021년도 진행한 클래식과 재즈 및 현대무용과 댄스 등 다양한 장르와의 콜라보레이션 첫 번째 'RECOVER' 기획공연에 이어, 2022년도에도 'RECOVER (아르코홀릭)’팀의 멋진 크로스오버 클래식 공연이 있을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