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검색
영상
방구석 1열, 즐감 1순위

기타

구로구립 꿈의오케스트라 '가족과 함께하는 소소한 봄날 음악회'_2023 꿈의향연 프로젝트

구로구립 꿈의오케스트라 '가족과 함께하는 소소한 봄날 음악회'_2023 꿈의향연 프로젝트

  • 영상출처
    구로문화재단
  • 등록일
    2023-05-23

※ 해당 영상 제공처에서 영상 서비스를 중단할 경우 감상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구로구립 꿈의 오케스트라가 디큐브시티 광장(신도림역 1번출구)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소소한 봄날 음악회" 공연을 진행합니다 :)

퇴근길, 가족들가 저녁먹으로 가기 전! 소소하게 봄바람 맞으며 음악회 즐기다가 가시길 바랍니다!


2023 '꿈의 향연'은 전국 31개 지역의 꿈의 오케스트라 단원들이 음악을 통해 국민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합동 프로젝트입니다.

프로젝트에는 '세대 간 소통', '소외된 이웃과의 만남', '나눔의 기쁨' 등 삶과 일상에 대한 '희망'을 전하는 아이들의 따스한 마음이 담겨 있습니다. 


꿈의 오케스트라는 오케스트라 활동을 통해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고, 더 나아가 가족 및 지역사회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뤄왔습니다. 

2010년 8개 거점기관에서 시작한 이래 13년이 흐른 지금은, 총 51개 기관에서 약 2,800명의 아이들이 화음을 이루고 있습니다.


일시 및 장소 : 2023.05.24(수) 18:00 디큐브시티 광장(신도림역 1번출구)


제작 : 구로구립 꿈의오케스트라

촬영 및 편집 : 이민규 작가

지휘 : 김지훈 음악감독


주최 : 문화체육관광부, 구로구

주관 :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구로문화재단, 꿈의오케스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