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세종문화회관 공연장 2026년(3차)수시대관 공고
■ 대관 공연장
|
구 분 |
세종대극장 |
세종M씨어터 |
세종S씨어터 |
세종체임버홀 |
|
좌석 수(석) |
3,022 |
609 |
328 |
443 |
■ 대관 대상
○ 2026년 공고된 일정에 공연 가능하며, 공연장별 특성에 적합한 장르
■ 대관 가능 일정
○ 2026년 3차 수시
|
공연장 월 |
대극장 |
M씨어터 |
S씨어터 |
체임버홀 |
|||||
|
공고일 |
일수 |
공고일 |
일수 |
공고일 |
일수 |
공고일 |
일수 |
||
|
2 0 2 6 년 |
1 |
3~6, 8~11, 14~15, 21~31 |
21 |
13~31 |
19 |
1 |
1 |
21 |
1 |
|
2 |
1 |
1 |
1~28 |
28 |
|
|
16, 17 |
2 |
|
|
3 |
|
|
1~2, 4~5 |
4 |
|
|
5, 23 |
2 |
|
|
4 |
17, 21~23, 27~28 |
6 |
|
|
29~30 |
2 |
21, 22 |
2 |
|
|
5 |
|
|
5~10, 18~26 |
15 |
1~26 |
26 |
|
|
|
|
6 |
|
|
|
|
|
|
23 |
1 |
|
|
7 |
|
|
|
|
|
|
|
|
|
|
8 |
|
|
|
|
|
|
|
|
|
|
9 |
|
|
|
|
|
|
|
|
|
|
10 |
5, 7, 28 |
3 |
|
|
|
|
|
|
|
|
11 |
29 |
1 |
|
|
|
|
|
|
|
|
12 |
|
|
|
|
15, 31 |
2 |
|
|
|
|
소계 |
|
32 |
|
66 |
|
31 |
|
8 |
|
* 대극장·M씨어터·S씨어터는 원칙적으로 월요일을 공연장 휴무로 운영합니다. 단, 대극장·M씨어터·S씨어터의 공연대관 기간 전후의 월요일의 경우 준비 및 철수 대관 목적에 한하여 사용 가능
* 체임버홀은 일요일 휴무로 운영되며, 월~토요일까지 공연이 가능합니다.
** 2026년 1월 1일 이후 적용되는 대관료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홈페이지 또는 대관가이드 참고)
** 2025년 6월부터 변경된 대극장 좌석배치도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대관가이드 내 공연장 좌석배치도 참고 (파일명: 2026년부터 적용 좌석배치도_대극장 휠체어석 반영)
■ 공고 및 접수
○ 공 고 일 : 2025년 10월 20일(월)
○ 기 간 : 2025년 10월 20일(월) ~ 10월 29일(수) (10일간) 18:00
○ 방 법 : 세종문화회관 대관시스템에서 온라인으로 신청
- 대관시스템 주소 https://frontrent.sejongpac.or.kr/SejongRentFront/index.jsp
- 로그인 > 대관관리 > 대관공고 > 2026년 3차 수시대관 공고> 대관신청 버튼 클릭
○ 제출서류 : 필수 자료 미비 시 심사에서 제외
- 기본신청서 [필수] (대관시스템에 입력)
- 공연계획서 [필수] (대관시스템에 입력)
- 기타 증명서류 및 확인서 등 [선택] (대관시스템 내 공연계획서에 첨부파일로 업로드)
|
※ 장애예술인(단체) 증빙을 위한 제출 서류(대관시스템 내 공연계획서에 1개의 첨부파일로 업로드)
1. 장애인 증빙(필수) - 장애인 등록증(복지카드) 사본 또는 장애인 증명서 제출
2. 예술인 활동 증빙(①~④ 중 1개 필수) ① 예술활동증명 확인서(한국예술인복지재단 발급) ② 예술 활동 포트폴리오 (전시회, 공연, 출판, 방송 등 이력) ③ 예술 관련 수상 경력, 언론보도 자료 ④ 소속 협회/단체 회원증 (예: 한국장애예술인협회 등)
3. 「장애예술인 문화예술 활동 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전담기관 지정 증빙 서류(해당자에 한함)
4. 장애예술인 대상 등록제나 인증제(해당자에 한함) - 예시) 서울시 장애예술인 DB 등록 자료, 문화예술 지원사업 대상자 등록 자료 등 |
○ 아래 URL을 통해 세종문화회관 대관 절차에 대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www.sejongpac.or.kr/venue-hire
■ 추진일정(안)
|
공고게시 |
|
접수 |
|
접수 검토 |
|
대관심의 |
|
결과통보 |
|
홈페이지 |
⇒ |
대관시스템 |
⇒ |
신청 건 확인 서류미비 등 검토 |
⇒ |
심사위원회 개최 |
⇒ |
승인 및 부결 안내 |
|
10.20(월) |
|
10.20(월) ~ 10.29(수) |
|
10월 4주차 |
|
11월 1주차 |
|
11월 2주차 |
※ 회관 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