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검색
새소식
그밖에 궁금한 문화 소식

공지사항

[참여안내]서울 디지털사회혁신센터 DSI JAM 2021참여 안내

  • 등록일 2021-09-03
  • 작성자 관리자

DSI JAM 2021 프로젝트 오프닝에 초대를 하고자 연락드립니다.


서울 디지털 사회혁신 센터는 연세대학교, 서울도서관, 사회적협동조합 빠띠 공동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놀이터-학교-실험실 3가지 키워드로 연결해 시민참여 워크숍과 체험 프로그램, 디지털 사회혁신 전문가 양성교육, 

DSI 프로젝트 실험실을 진행되고 있습니다. 서울 디지털 사회혁신 센터의 모든 프로그램이 연결되어 함께 하는 네트워킹 행사격인 DSI JAM 2021 을 9월과 12월에 진행하려고 합니다. 그 자리에 함께 해주십사 초대합니다.

DSI JAM 2021은 디지털 사회혁신(Digital Social Innovation: DSI) 주제로 다양한 시민들이 모여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내가 기여할 수 있는 DSI 프로젝트를 만나고 협업할 수 있는 장입니다. 9월 오프닝 세션을 시작해 2021년 9월 ~ 12월 동안 DSI 프로젝트 실험실을 진행하고, 12월 클로징 세션을 통해 마무리 지을 예정입니다.

전문가 양성 교육생, 시민, 시빅해커들이 함께 모이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장으로서 열려고 합니다.  DSI JAM - 오프닝 세션에서 디지털 사회혁신을 이해하고, DSI 프로젝트 중심으로 함께 문제해결을 위한 아이디어를 나누는 자리를 가지려고 합니다. 

디지털 사회혁신 프로젝트 피칭을 들어주시고, 소모임에서 함께 아이디어를 나눠주실 수 있을까요? 다양한 시민과 시빅해커들이 함께 하기 위한 첫 만남 자리에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DSI JAM 2021 - 오프닝 세션 개요 >

- 일시 : 2021년 09월 11일 (토) 13:00 ~16:00

- 장소 : 유튜브 채널 ‘서울디지털사회혁신센터’ 중계 및 줌 미팅

- 대상 : 디지털 사회혁신에 관심있는 시민, 시빅해커 누구나


-프로그램

?[1부] 디지털 사회혁신, 서울 디지털사회혁신 센터 활동 소개

?[2부] 디지털 사회혁신 프로젝트 피칭 및 질의응답

?[3부] 디지털 사회혁신 프로젝트별 줌 소모임 진행


-참가 신청 : https://townhall.kr/m/1915

-문의 : 서울 디지털 사회혁신 센터  

dsi.c.seoul@gmail.com, parkwith@seoul.go.kr,  / 02-2133-0242


교육생 중심으로 DSI 프로젝트를 가볍게 이야기 나누고 있습니다. 

5개 프로젝트(분야 : 디지털 성범죄, 자원순환, 교육, 장애, 디지털 격차) 정도가 피칭할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프로젝트에 관해 나눈 이야기를 보고 싶으시면 링크를 참고하세요.(https://nuly.do/C9gN)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