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검색
새소식
그밖에 궁금한 문화 소식

공지사항

[서울예술교육센터] 감정서가 비대면 시민참여 프로그램 '프로젝트 사서함 - 감정의 고고학' 참여자 모집

  • 등록일 2021-09-27
  • 작성자 관리자


'프로젝트 사서함 - 감정의 고고학
콜라주Collage,
미지를 탐험하듯 '나'를 연구하는 考古學
월 만기 쉽게 만든다. 두려움뒤에는 관절이 다. 시라하지도 프른다를 두려움. 두레라가 지워
뺨
부터 증인게병의
Ya 1288 Tehote
lake
해
| Hee el
a lessons 뺨 막는 페
'
while het the balan s can
스
N bha an keloto 29 len molto ant kurze lope
AR A k
Her Te Koh Lanto en
ALE
Aclucase
their
1
.
? 시내방은 되
지파프을 위ey
케역라
정을 비워 낸다는 것 !
'미지의 영역을 누비는 고고학자처럼, 콜라주로 "나의 이야기를 찾아가는 고고학
Project 私書函 - 感情의 考古學
콜라주 Collage
미지를 탐험하듯 '나'를 연구하는 考古學
'프로젝트 사서함 - 감정의 고고학 '미지의 영역을 누비는 고고학자처럼, 콜라주로 “나의 이야기를 찾아가는 고고학
'감정의 조각들을 이어본다면 어떤 모습일까요. 마음 한편에 미지로 남겨둔 감정의 조각들을 기록한 백과사전을 상상해볼까요?
미지의 영역을 누비는 고고학자처럼, 콜라주 시, 그림, 글쓰기로 나의 감정을 탐험하는 고고학자가 되어보세요. 감정의 고고학 작업 키트를 통해 발견한 감정의 형상과 '나의 이야기는 "감정의 고고학, 감정백과로 출판됩니다. 다양한 감정의 지층과 콜라주로 채워나갈 감정백과사전을 함께 만들어주세요. 당신의 고고학으로 발견한 특별한 이야기를 기다립니다.
감정의 고고학 키트 예시
'나
구하는
부
iu. Archeology Tools
Prothe
I
-
부
트 - 고고 제 영역을 누비는 고교
모집 개요.
프로젝트 사서함 - 감정의 고고학에 참여하고자 하는 시민 1,500명 모집
1 비대면 방식(우체국 택배)을 통한 아트워크 키트 배송 및 콜라주 작업 수거 2 수거된 콜라주 작업을 바탕으로 감정백과사전 편찬
모집 일정
2021. 09.27. (월) ~ 선착순 마감 참가신청 접수 (신청 인원 조기 마감시 별도 공지 예정)
'2021. 10. 15. (금) ~ 2021. 11. 05. (금)) ‘프로젝트 사서함 - 감정의 고고학 키트 발송(발송 기간 동안 매주 금요일에 우체국 택배로 키트 발송 예정)
2021. 11. 08. (월) ~ 2021. 12. 10. (금) '프로젝트 사서함 - 감정의 고고학 작업 수거 (*우체국 방문택배를 활용한 참여자별 개별 수거 예정)
2021, 12. ~ '감정의 고고학 - 감정백과사전’ 출판
신청 방법
아래 신청 링크 및 우측 QR코드 접속을 통한 선착순 접수 https://c11.kr/sdom
콜라주 결과물 수거 절차
1
고고학 콜라주 회수 신청 고고학 작업 완료 시, 콜라주 결과물 회수 신청(하단 문의 항목에 기재된 메일과 전화번호, 혹은 서울예술교육센터 인스타그램 계정 DM으로)을 부탁드려요. (회수 항목: 콜라주 시, 콜라주 그림, 콜라주 글쓰기 3종)
택배 수거 방문접수 (서울예술교육센터 진행) 참여자분의 고고학 콜라주 회수 신청이 접수될 경우, 서울예술교육센터에서 우체국 택배 방문접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키트 발송시 사용된 택배 박스를 보관하셨다가 회수시에도 사용하시면 보다 간편합니다)
택배 수거 진행 우체국 택배원님께서 신청자분에게 회수 일시와 방식에 관하여 연락을 하면, 참여자분께서 편하신 일시와 방식을 공유해주세요. (ex. 12월 14일 (월)에 문 앞에 박스를 회수해주세요)
택배 회수 확인 서울예술교육센터로 우체국 택배가 무사히 도착하면, 참여자분들께 별도로 확인 문자 메시지를 발송할 예정입니다. (* 정확한 확인을 위해 택배박스와 회수용 봉투에도 신청자 분의 성함을 기재 부탁드려요)
문의
서울예술교육센터 (용산)
서울시 용산구 서빙고로 17, 공공시설동 6F 서울예술교육센터 seoullounge@sfac.or.kr 02-3785-3199 '카카오플러스 친구 ‘감정서가 검색 https://www.instagram.com/gamjungseoga
서울예술교육센터
작가 소개
염지희
서울예술교육센터는 청소년을 비롯한 시민들이 예술가와 함께 하는 경험을 통해 자신의 존재를 탐색할 수 있도록 청소년 예술교육 공간 ARTSFORTEENS'와 시민 '문화공간 ‘감정서가'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사진을 자르고 붙여서 흑백의 색조로 표현하는 콜라주 아티스트입니다. 세상을 서로 다른 빛과 어두움을 가진 수많은 삶들과 다양한 시공간이 뒤섞인 콜라주로 바라봅니다. 그러한 세상 속에서 '나'는 이야기라는 가장 특별한 콜라주로 존재한다는 것을 작품에 속에 담고자 합니다.
감정서가는 일상에서 무심코 흘려보내고 했던 감정에 관하여 사유하고 탐색하는 공간입니다. 기록과 필사, 예술가와의 예술경험을 바탕으로 매일의 감정을 쌓아가고 이를 타인과 나눌 수 있는 곳입니다.
콜라주적 사고를 탐구하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작품 활동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나를 표현하는 자아 탐구의 방법이자 일상 속 미지를 발견하는 새로운 시각으로서의 콜라주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2021년 감정서가는 ‘프로젝트 사서함 - 감정의 고고학'을 통해 시민분들과 감정의 다양한 형태와 정의를 모은 감정백과사전을 편찬하려 합니다.
www.yeomjihee.com
@yeomjihee
A 서울예술교육센터



'프로젝트 사서함 감정의 고고학'은 콜라주 아트워크 키트를 통해 ''의 감정을 시와 그림글쓰기로 연구하고 표현하는 비대면 프로그램입니다참여자분들은 택배를 통해 아트워크 키트를 받아보고자신의 감정을 이미지 콜라주와 텍스트 콜라주로 표현합니다.

 

미지의 영역을 누비는 고고학자처럼감정의 형상과 이야기를 발굴하는 고고학자가 되어보세요참여자분들의 콜라주 결과물은 회수되어감정백과感情百科로 묶여 출판될 예정입니다.

 

를 연구하는 고고학자가 된다면 어떤 미지의 영역을 탐험하고 싶으신가요당신의 고고학은 어떤 이야기로 완성될까요감정백과感情百科에 수록될 다양한 감정의 지층을 함께 쌓아주세요.


모집대상 및 인원

'프로젝트 사서함 감정의 고고학'에 참여하고자 하는 시민 1,500(선착순 접수)

 

모집일정

-참가신청 접수: 2021.09.27()~선착순 마감

-아트워크 키트 발송: 2021.10.15()~2021.11.05()

-콜라주 작업 수거: 2021.11.08()~2021.12.10()

-감정백과사전 출판: 2021.12월 중

 

신청링크

https://c11.kr/sdom

 

결과물 수거 절차

참여자별 우체국 방문택배를 통한 회수


문의

메일) seoullounge@sfac.or.kr

인스타그램) @gamjungseoga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감정서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