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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2년도 양천문화회관 상반기 대관 공고

  • 등록일 2021-12-06
  • 작성자 관리자

양천문화재단 공고 제2021 - 51


 

2022년 양천문화회관 상반기 대관 공고


1. 
접수일시 

정기대관 : 2021.12.17.() 09:00 ~ 2021.12.23.() 18:00

정기대관 심사 결과 통보 : 2021.12.29.(양천문화재단 홈페이지 커뮤니티>공지사항

수시대관 : 2022.1.6.() 09:00 ~ 대관 마감 시

수시대관 심사 결과 통보 승인 후 개별 연락(약 7일 소요)

 

2. 대관기간 : 2022.01.07.() ~ 2021.6.30.() / 매주 월요일·공휴일 제외 원칙

※ 대관 가능일 안에서 신청 가능(시설별 캘린더 또는 첨부파일 참조)

※ 전시관은 별관 리모델링으로 ~ 2022.02.27.까지만 대관 진행

 

3. 대관가능 시간 대극장해바라기홀(09:00 ~ 22:00 / 12:00 ~ 13:00 무대사용 제한) , 전시관(09:00~18:00)

 

3. 접수방법 양천문화재단 홈페이지 접수(https://yfac.kr) 시설안내>대관신청

※ 현장접수 불가양천문화재단 홈페이지 접수만 진행

※ 신청 기간 내 접수 건에 한하여 심의 진행

 

4. 대관절차

 

신청서 접수

심 의

승 인

계 약

대 관

진 행

(스탭회의)

공문으로 발송

(개별 연락)

대관료 (계약금

납부 확인

 

5. 시설현황

 

구분 시설

대극장

해바라기홀

전시관

규모

928.5

326.6

180

객석

684

(1층 478/

2층 206)

230

-

거리두기 권고

1칸 거리두기

50% 수용 원칙

1칸 거리두기

50% 수용 원칙

4㎡ 당 1

비고

시야 제한석 15

 

-

대관 시기에 맞게 코로나19 정부지침 준수

위치

서울 양천구 목동서로 367



6. 제출서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대관 신청서 1(‘시설안내대극장해바라기홀전시관에서 대관신청서 다운로드)

 사업자 등록증(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사본) 1

 기타 공연 관련 자료 있을 경우 첨부(공연 또는 단체 소개서큐시트테크라이더 등)

※ 대관신청서에 연락 가능한 이메일휴대전화 번호를 꼭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7. 사용료

 시설 대관료

 

시설명

단위

사용료

냉난방

비 고

대극장

1

152,000

47,400

(시간 당)

1. 1회 사용 기준시간 3시간

2. 사용시간 1시간 미만은 1시간으로 계산

3. 기준시간 초과 시 시간 당 20% 가산

4. 주말공휴일야간 사용 시

기본시설 사용료 총액의 25% 가산

5. 부대시설의 경우 셋업철수연습 등 행사 준비마무리 시 50% 감액 (철야 작업 시 사용료 50% 누진)

6. 부가세 별도

190,000

(주말)

해바라기홀

1

58,000

22,600

(시간 당)

72,500

(주말)

전시관

1

45,000

14,700

(시간 당)

56,250

(주말)

 

 

 부대시설 사용료(대극장해바라기홀만 해당)

 

시설명

단위

사 용 료

비 고

무대조명

1시간

20,000

1. 1회 사용 기준시간은 3시간

2. 사용시간이 1시간 미만인 경우에는 1시간으로 계산

3. 공연준비 및 연습 시 해당 사용료의 50% 감액

(철야작업 시는 해당 사용료에 50% 누진)

4. 부가세 별도

비디오

프로젝트

1

10,000

스크린

1

10,000

음향

(마이크스피커)

1

10,000

피아노

1시간

5,000

 

 

8. 코로나19 대응 관련

 발열체크콜체크인(회관 내 구비), 거리두기 안내 등 방역 지침 안내 인원 확보 필수

 현 기준 행사 인원 제한 지침(1칸 거리두기 진행 시 334명까지만 수용 가능)

- (100명 미만접종자미접종자 구분 없이 행사집회 가능(, 1칸 거리 두기 진행)

- (100334접종완료자 및 미접종자 중 PCR 음성확인자18세 이하완치자불가피한 미접종 등 예외 대상자로만 참여시 가능

 코로나 격상에 따른 공연장 운영 중단 시 대관 자동 취소(대관료 100% 환불)

 코로나19 단계별 상황에 따른 거리두기 및 기타 지침 준수

 

9. 신청 시 주요 유의사항(신청 제한 사항 등)

 선착순 접수가 아닌 대관 심의를 거쳐 승인 통보

 시설별 정원 준수 및 사용 용도에 적합한 행사 등 대관 원칙

 판촉 행사 및 기업 홍보제품 판매종교 활동 등의 행사 대관 엄격 제한

 공공목적 우선 및 이해관계와 양면성 있는 경우 원칙적 제한 (오해 소지 행사 배제)

? 신청날짜에 대관 불가 시담당자와 날짜 조정 협의(대관신청서-대관조정여부 체크)

 조명·음향 오퍼레이터티켓 매니저 등 인력 지원 불가

 주차지원 불가(문화회관 지하 주차장 요금 : 30분 무료, 10분 당 300원씩 부과)

 문의 02-2021-8914(양천문화재단 공연예술TF팀 문소하), 02-2021-8905(김소영)

 

10. 참고사항

 해누리타운 내 시설(해누리홀아트홀대관은 02)2620-4653으로 문의 바랍니다.

 사전 준비 시간 및 철수(청소시간까지 반드시 포함하여 대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대관 시간 초과 시 추가 사용료 징수)

 시설물 훼손 시 변상금 부과 (전시관은 테이프타카스테이플러 심 등 사용 불가)

 입장료를 징수하는 대관의 경우 서울특별시 양천구 문화회관 사용료 징수 조례 제8에 의거 관람 수입총액의 100분의 20에 해당하는 금액을 사용료로 징수함.

  단그 금액이 대관료에 미달할 경우 대관료로 징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