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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 입찰공고] 2022년 돈의문박물관마을 시설통합관리 용역 입찰

  • 등록일 2022-01-27
  • 작성자 관리자

(주)쥬스컴퍼니 돈의문박물관마을 시설관리 용역 입찰공고 제2022 - 001호



[긴급] 돈의문박물관마을

시설통합관리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돈의문박물관마을 시설종합관리용역

  나. 대상위치 : 돈의문박물관마을(서울시 종로구 신문로2가 7-24외 96필지)

  다. 대지면적 : 9,770㎡ (문화시설 8,448㎡, 공원 1,322㎡)

  라. 건축규모 : 4,054㎡ (연면적 9,209㎡, 41개동)  

  마. 수행기간 : 계약 체결 후 2025년 1월 31일까지 (위탁기간내)

  바. 과업범위 : 건축물관리(건축,전기,소방,기계), 외부공간 관리(조경,보안,미화) 

  사.  추정예산  : 373,280,000원 (일금 삼억칠천삼백이십팔만오천원정/VAT포함)


2. 주관사업자 선정방법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나.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3조 기준)

    - 평가방법 : 제안서(기술) + 가격, 종합평가(제안서 : 가격 = 90:10)   

  다. 제출기간 및 방법

    - 제출일시 : 2022년 1월 27일(목) ~ 2022년 2월 7일(월) 18:00

    - 제출방법 : 이메일 제출 (comefunny@naver.com)

    - 문    의 : 02-792-5040

  라. 제안서 평가 및 방법

    - 제안서 평가일 : 2022년 2월 9일(화) 10:00 돈의문박물관마을

     - 평가방법 : 제안서 발표 심사

     ※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제안PT는 생략하고 1차 제출서류로 평가 대체 할 수 있음

?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2022년 2월 8일(화) 10:00 돈의문박물관마을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계약협상 일시 : 2022년 2월 9일(수) 이후 

 ※ 상기 일정 중 제안서 평가 및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3. 입찰 참가 자격 (각 호를 모두 충족하는 업체)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부가치세법 제8조에 의거 건물(시설)관리용역업 관련 사업자등록증을 필한 업체

  다. 법인설립 10년이상 자본금 1억이상 업체로서, 공고일 기준 3년이내 1년이상 10,000㎡이상 건물 종합관리 실적 보유업체

  라. 공고일 기준 위생관리용역업 및 시설경비업 허가를 받은 업체

  마. 공고일 기준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의거한 시설물유지관리업 등록업체

  바. 화재예방, 소방시설 설치 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제29조에 

      의거 소방시설관리업 등록업체

  사. 본 사업의 특성상 원활한 수행을 위하여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음

   ※ 입찰서제출 자격은 입찰서 제출일까지(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4. 주관사업자 선정방식

  가. 기술능력평가(정량평가+정성평가)는 가격제안서(제안서:가격=90:10) 점수와 합산하여 최고 득점자를 1순위 협상대상자로 선정합니다.

 ※ 자세한 심사기준 및 배점은 별첨자료 참조

  나. 종합 평가결과 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순서에 따라 정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항목 중 배점이 높은 항목(항목간 배점한도가 같은 경우 평가기준표 순서에 따름)의 점수가 높은 자가 우선합니다.


5.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이 납부되어야 하며, 이는 보증보험증권으로 대체 가능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및 동법 시행규칙 64조에 따릅니다.


6.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입찰등록 시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67호)」의 제19장 입찰관련 서류의 진위 여부 검증 무효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아울러 무효입찰 사항에 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8. 기  타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 및 관련법령 등 기타 입찰 참가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 참가를 하여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 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하지 않습니다.

 다. 기술제안서와 가격제안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않을 경우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 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되고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마.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 대조필”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바. 제안서의 평가결과, 공개하지 않으며, 제출자는 이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사. 낙찰자는 낙찰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9. 제출서류

 ○ 입찰관련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 법인인감증명서는 본인서명사실확인서로 대체 가능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 근로자 권리이행서약서 1부


 ○ 제안서(200MB이내, PDF파일)

  ※ 용역비(추정)에 대한 세부산출내역(자체 서식) 첨부

  ※ 입찰서류 및 제안서 작성관련 서류양식은 첨부 서식 참조

  ※ 입찰관련서류는 제안서 파일과 구분하여 스캔 후 하나의 전자파일로 이메일 전송

     이메일 주소 : comefunny@naver.com


  ○ 기타사항 (해당자에 한하여 제출)

  ※ 낙찰자는 제안서에 포함된 제출서류를 계약 체결 시 원본으로 제출해야 함

  ※ 국세완납증명서,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계약체결 시 제출









2022년 1월 27일









(주)쥬스컴퍼니 대표이사 이한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