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검색
새소식
그밖에 궁금한 문화 소식

공지사항

[서울공예박물관] 2023 박물관가게 입점상품 제안공모

  • 등록일 2023-03-07
  • 작성자 관리자

서울특별시 공고 제 2023-6호


2023 서울공예박물관 박물관가게 입점 상품 제안 공모

 

서울공예박물관(이하: 박물관)은 2021년 11월 30일 개장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 박물관은 계절에 맞는 
공예문화 상품과 박물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고유상품을 개발?판매하여 시민들이 공예문화를 
경험하고, 소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하여, 국내 공예분야 제작자 여러분의 입점상품을 제안 받고자 아래와 같이 [2023 서울공예박물관 박물관가게 
입점상품 제안 공모]를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2023. 3 . 6.
서울공예박물관장

 

 


1. 공모 개요
○ 공 모 명 : 2023 서울공예박물관 박물관가게 입점상품 제안공모
○ 공모부문 : 이십사절기 공예문화상품 1종 제출
○ 응모자격 : 대한민국 국적, 공예상품 개발·제작 경력 보유자 (1년 이상)
○ 공모대상 : 공예 분야 제작자 및 제작업체(금속, 도자, 목칠, 석, 섬유 공예 등)
○ 선정대상 : 이십사절기 공예문화상품 15종 이내
○ 공모 지원금 : 샘플비 10만원(VAT 포함) 이내, 제작비 350만원(VAT 포함) 이내
○ 공모기간 : ’23. 3. 6.(월) ~ ’23. 5. 12.(금)
- (1차 서류접수) ’23. 3. 6.(월) ~ 3. 31.(금) 당일 자정까지
- (2차 샘플접수) ’23. 5. 8. (월) ~ 5. 12.(금) 17:00까지
○ 제출서류 : 신청양식 및 증명서류, 실물샘플 및 견적서 등
○ 결과발표 : 5월 중 서울공예박물관 홈페이지 (craftmuseum.seoul.go.kr) 게재 
 


2. 참가자 대상 및 자격
○ 대상 : 공예분야 제작자(개인) 및 제작업체(비영리법인, 협동조합 등 단체 참여 불가)
○ 자격 : 대한민국 국적 / 공예상품 개발·제작 1년 이상 경력 보유자 

 

3. 접수 서류 및 방법
○ 1차 서류제출 : 이메일 접수
- 기간: 2023.3.6.(월) - 3.31.(금) *당일 자정까지 도착 必
- 메일주소 : suyoun83@seoul.go.kr
- 메일 제목 및 파일명 : 상반기입점공모-24절기-홍길동
- 제출서류 : 신분증사본, 사업자등록증, 입점신청서, 견적서
○ 2차 샘플제출 : 우편 및 방문접수 *착불 택배 접수 불가
- 기간 :  2023. 5. 8. (월) ~ 5. 12.(금) 17:00까지
- 주소지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3길    - 제출내용 : 실물 샘플 1점
 

4. 추진일정
1) 1차 - 서류접수 :  ‘23.3.6.(월)~3.31.(금)       
2) 1차 - 서류평가 :  ‘23.4월 1주~2주
3) 1차 - 결과발표 :  ‘23.4.10.(월)
4) 2차 - 샘플접수 : ‘23.5.8.(월)~5.12.(금)
5) 2차 - 샘플평가 :  ‘23.5월 3주~4주 
6) 최종결과 발표 :  ‘23.5월 말
※ 위 일정은 접수건수 및 심사소요 시간 등 사업 일정에 따라 조정 될 수 있음
 

5. 유의사항 및 문의 
○ 유의사항
- 제출된 서류 및 샘플은 반환되지 않습니다.(샘플비 제공)
- 응모요강에 준하지 않은 응모작은 심사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선정된 상품의 저작권은 출품자에게 있으며, 박물관은 상품 관련 정보를 판매/전시, 행사, 간행물 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국내외에서 이미 공개한 상품이거나 다른 상품의 모방으로 인정되는 상품, 타 공모전 및 인증제에서 수상한 상품, 타인명의 
도용 시 심사에서 제외하며, 선정 후 이러한 사실이 밝혀질 경우 선정을 취소합니다.(매입이 이루어졌을 경우 매입비 전액 반환) 
- 샘플 접수 시 접수기간(‘23.5.8.(월)~5.12.(금), 09:00~17:00) 외 도착 건 접수 불가합니다.(담당자 서명이 들어간 접수증 회수 확인 필수)
○ 문의 : 서울공예박물관 박물관가게 담당자 ☎ 02) 6450-7035

 

 

▶해당 공지 상세 정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