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검색
새소식
그밖에 궁금한 문화 소식

공지사항

[광진문화재단] 2023년 하반기 정기대관 공고[★하단 붙임서류 필독★]

  • 등록일 2023-03-22
  • 작성자 관리자

(재)광진문화재단 2023년도 하반기 정기대관 공고


(재)광진문화재단 2023년 하반기 정기대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재단법인 광진문화재단 사장

 

 


1. 대관시설
○ 나루아트센터 대공연장
853m² / 618석
(1층 434석, 2층 184석, 장애인석 8석 별도)
○ 나루아트센터 소공연장
257.9m² / 167석
(장애인석 4석 별도)
○ 나루아트센터 전시실
272.9m² / 이동식파티션 51개 
○ 광진어린이공연장
260.9m² / 수납식 객석 105석
(임시좌석 최대 68석 추가배치 가능)
2023. 7. 1. ~ 12 31. 내 기간 중 이용가능일
※공연장 특성상 나루아트센터 대공연장 및 소공연장은 소음 문제로 동시 대관이 불가함 (시간 조율 必)
문화예술 관련 행사에 한해 대관 신청 가능
□ 휴관일
○공연장: 매주 월요일
○전시실: 휴관일 없음

 


2. 공고 및 접수
공고 및 접수기간 : 2023. 3. 22.(수)~ 2023. 4. 16.(일) 
○ 접수방법
① 온라인 대관시스템을 통한 접수
② 신청 양식 작성 후 이메일 접수(rent@naruart.or.kr)
※ 우편, 방문, 팩스 접수 불가
○ 신청자격 : 제한없음
○ 선정방법: 대관심의위원회를 통한 승인가부 결정
○선정발표: 2023. 4. 24.(월)

 

3. 대관 신청방법
1) 대관 온라인 시스템: 광진문화재단 대관시스템(http://www.naruartor.kr/rent)
회원가입 후 대관신청서 및 관련 정보 입력을 통해서 신청
- 대관신청서, 공연(행사)계획서, 출연자 명단 등 작성 
2) 이메일 접수
필수서류: 대관신청서, 대관계획서,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 각 1부
※단, 임의단체 및 개인자격 신청자는 신분증 사본으로 대체 
※ 제출양식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4. 시설물별 사용료
□ 나루아트센터 공연장
□ 나루아트센터 전시실
□ 광진어린이공연장 (1회 3시간)
※ 세부사항은 해당 공지 상세 정보 바로가기참고

 

5. 유의사항
이메일 접수 시 제출양식은 본 공고문 상단의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공연/전시신청서 및 계획서는 대관심의 자료로 사용되므로 반드시 공연 및 
전시내용 등을 상세히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술성이 배제된 정치적 목적, 특정 종교의 포교(단, 종교음악 공연은 허용) 
목적, 행사 내용이 재단 설립 목적과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공연 또는 
행사는 대관 승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대관승인 결과는 대관심의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개별 통보합니다.
□ 대관절차 대관료 입금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반드시 홈페이지 대관안내를 확인 
하시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대관 관련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대관 담당자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담당자: 공연장운영팀 김동욱 주임 (02-2049-4733) 
○ 문의가능시간: 월~금 09:00~18:00(12:00~13:00 휴게시간)

 

 

▶해당 공지 상세 정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