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검색
새소식
그밖에 궁금한 문화 소식

공지사항

[광진문화재단] 2023년 (재)광진문화재단 하반기 수시대관 공고

  • 등록일 2023-05-09
  • 작성자 관리자
  • 첨부파일

(재)광진문화재단 2023년도 하반기 수시대관 공고

 


(재)광진문화재단 2023년 하반기 수시대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재단법인 광진문화재단 사장

 

 

 

1. 대관시설

□ 나루아트센터 853m² / 618석 (1층 434석, 2층 184석, 장애인석 8석 별도)
□ 소공연장 257.9m² / 167석 (장애인석 4석 별도)
□ 전시실 272.9m² / 이동식파티션 51개 
□ 광진어린이공연장260.9m² 51개
/ 수납식 객석 105석 (임시좌석 최대 68석 추가배치 가능)
광진어린이공연장 260.9m² / 수납식 객석 105석 
※공연장 특성상 나루아트센터 대공연장 및 소공연장은  소음 문제로 동시 대관이 불가함

(시간 조율 必)
문화예술 관련 행사에 한해 대관 신청 가능
□ 휴관일
○공연장: 매주 월요일
○전시실 : 휴관일 없음

 


2. 공고 및 접수

□ 공고 및 접수기간 : 수시 모집(단, 조기 마감 될 수 있음)
○ 접수방법
① 온라인 대관시스템을 통한 접수
② 신청 양식 작성 후 이메일 접수(rent@naruart.or.kr)
※ 우편, 방문, 팩스 접수 불가
○ 신청자격 : 제한없음
○ 선정방법: 대관심의위원회를 통한 승인가부 결정
○ 선정발표: 수시 발표

 


3. 대관 신청방법

1) 대관 온라인 시스템 : 광진문화재단 대관시스템(http://www.naruart.or.kr/rent)
회원가입 후 대관신청서 및 관련 정보 입력을 통해서 신청
-대관신청서, 공연(행사)계획서, 출연자 명단 등 작성
2) 이메일 접수
필수서류: 대관신청서, 대관계획서,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 각 1부
※ 단, 임의단체 및 개인자격 신청자는 신분증 사본으로 대체
※ 제출양식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 기타 대관 관련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대관 담당자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담당자: 공연장운영팀 김동욱 주임 (02-2049-4733)
○ 문의가능시간: 월~금 09:00~18:00(12:00~13:00 휴게시간)

 

 

▶해당 공지 상세 정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