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디자인, 파리 메종앤오브제에서 글로벌 시장 사로잡아
- 서울디자인재단, 총 20개 브랜드 참여한 운영...서울 창의성 세계에 전파
- 리빙, 전통, 환경과 미래를 총망라한 디자인 스펙트럼으로 현장 반응 뜨거워
- 전시기획-홍보마케팅-바이어와의 비즈니스 전폭 지원, 바이어 상담·계약 성과 이어져
- 서울의 ‘해치&프렌즈’ 글로벌 홍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수출 판로 강화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K-디자인, 파리 메종앤오브제에서 글로벌 시장 사로잡아
K-디자인, 파리 메종앤오브제에서 글로벌 시장 사로잡아
- 서울디자인재단, 총 20개 브랜드 참여한 운영...서울 창의성 세계에 전파
- 리빙, 전통, 환경과 미래를 총망라한 디자인 스펙트럼으로 현장 반응 뜨거워
- 전시기획-홍보마케팅-바이어와의 비즈니스 전폭 지원, 바이어 상담·계약 성과 이어져
- 서울의 ‘해치&프렌즈’ 글로벌 홍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수출 판로 강화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