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검색
새소식
그밖에 궁금한 문화 소식

보도자료

[금천문화재단] 독산도서관 ‘이나영 작가와의 만남’ 진행(2.28.)

  • 등록일 2024-02-05
  • 작성자 관리자
금천구립독산도서관, 이나영 작가와의 만남’ 진행
 

- 추리 동화책 변비 탐정 실룩의 이나영 작가와 금천구 초등학생의 만남

- 어린이가 책을 매개로 작가와 대화하며 독서문화 활동 확장하도록 마련한 자리

 

금천문화재단(대표이사 서영철금천구립독산도서관은 오는 2월 28()에 지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이나영 작가와의 만남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독산도서관에서 기획했다지역의 초등학생과 어린이책 작가가 책을 매개로 대화를 나누며 심도 있는 독서문화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지난 1월에는 소연 작가가 참여했으며, 2월에는 이나영 작가와 함께한다.

 

이나영 작가와의 만남은 독산도서관 2층 강의실에서 오후 5시부터 6시 30분까지 진행한다이 작가는 추리 동화책인 『변비 탐정 실룩』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책의 내용은 흰토끼인 명탐정 실룩이 변비로 인해 똥을 누지 못해 온몸이 붉은색으로 변한 채 사건을 해결해 가는 과정을 익살스럽게 그려냈다.

 

어린이자료실에서는 작가의 책을 한자리에 모은 책 전시’(북 큐레이션)도 펼쳐진다.

 

참여 대상은 초등학생 20명이며참여 방법은 2월 13일 오전 10시부터 금천구립도서관 누리집-문화행사(독산)에서 신청하면 된다.

 

서영철 금천문화재단 대표이사는 독서를 더욱 재밌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책을 읽으며 상상하고 궁금했던 부분에 대해 주변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는 이라며 작가와 만나는 자리를 통해 금천구 어린이들의 독서활동이 더욱 풍성해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립독산도서관(02-863-9544)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