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새소식
그밖에 궁금한 문화 늬우스

보도자료

성동구 문화예술 발전에 노력하는 성동문화재단을 위해 신한은행이 기부에 동참

  • 등록일 2022-05-17 00:00
  • 작성자 관리자

성동구 문화예술 발전에 노력하는


성동문화재단을 위해 신한은행이 기부에 동참




▶‘청춘 버스킹 in 성동’을 통해 활기찬 일상 회복과 희망의 메시지 전달


▶ 구민들 가까이 호흡하며, 일상 속 공연문화 활성화에 노력








재단법인 성동문화재단(대표이사 윤광식)은 지난 4월 19일 신한은행 행당동 지점을 통해 500만 원의 지정기부금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성동문화재단은 구민들의 활기찬 일상 회복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일상 가까이에서 접할 수 있는 길거리 공연인 ‘청춘 버스킹 in 성동’문화프로그램에 지정기부금을 사용할 예정이다.


 


기부금을 전달한 신한은행 행당동 지점 관계자는 “구민들의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증진하고, 재능과 열정을 가진 지역예술가와 청년들에게 공연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성동문화재단을 응원하고자 기부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재단 윤광식 대표이사는“신한은행의 따뜻한 발걸음에 감사함을 느낀다”라는 말에 이어서“모두가 점차 일상을 되찾는 시기에 성동구 거리에도 문화예술의 흥과 선율로 가득하길 바라며, 일상의 활력을 되찾는데 총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성동문화재단 기부 참여는 개인, 기업, 단체 등 다양한 형태로 참여 가능하며, 기부와 관련한 사항은 성동문화재단 홈페이지(www.sdfa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재단 정책기획팀(02-2204-7523)으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 2매


▲ 스마트 문화도시 성동 문화나눔에 앞장서는 ‘성동문화재단’



▲ 성동문화재단 기부참여 QR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