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검색
새소식
그밖에 궁금한 문화 소식

보도자료

금나래아트홀·갤러리 2023년 상반기 정기대관 접수(11.28.~12.18.)

  • 등록일 2022-11-20
  • 작성자 관리자

금천문화재단, 금나래아트홀·갤러리 


2023년 상반기 정기대관 접수


 


- 11월 28일~12월 18일, 금나래아트홀·금나래갤러리 2023년 상반기 대관 접수


- 금천문화재단 홈페이지, 이메일, 방문 신청, 12월 28일 대관 확정 개별 통보



금천문화재단(대표이사 오진이)은 11월 28일부터 12월 18일까지 2023년 상반기 정기대관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관 시설은 금나래아트홀 공연장(552석)과 갤러리(259.09㎡)이며, 금천문화재단의 기획 공연 및 전시가 있는 날 또는 무대 점검 일자를 제외하고 모두 신청할 수 있다.


 


금나래아트홀은 프로시니엄 형태(객석에서 봤을 때 무대가 하나의 액자처럼 보이는 것)의 복합전문공연장으로 음악, 무용, 뮤지컬, 연극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진행할 수 있다. 금나래갤러리는 지난 6월 리모델링을 마치고 빔프로젝터, 음향 장비 등을 신설해 전시, 체험 프로그램, 워크숍 등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는 공간이다.


 


신청 접수는 금천문화재단 홈페이지와 이메일 또는 방문으로 할 수 있다. 대관을 희망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금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gcfac.or.kr) ‘대관신청’에서 지정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금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gcfac.or.kr) 또는 담당자 이메일(wisdom@gcfac.or.kr)로 제출하면 된다. 컴퓨터 사용이 어려운 신청자는 방문해 접수할 수 있다.


 


대관 확정은 금천문화재단 대관 승인 기준에 따라 대관심의위원회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12월 28일에 신청자에게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 특정 종교의 포교 또는 정치적 목적의 공연과 예술성이 배제된 일반 기념행사 △ 유치원, 초·중·고등학교 등 아마추어 개인 및 단체의 공연 △ 지나치게 상업적이거나, 예술성이 배제된 일반 기념행사 등은 제외된다.


 


오진이 금천문화재단 대표이사는 “금나래아트홀 정기대관을 통해 지역 내 예술단체와 함께 상생하는 예술 환경을 만드는 데 기여하겠다”라며, “금천구의 예술적 역량을 높일 수 있는 예술인, 단체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문화재단 예술진흥팀(☏02-2627-2985)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