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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공고

[서울시립미술관] 제13회 서울미디어시티비엔날레 기간제 근로자 2차 채용 공고

  • 등록일 2025-02-10
  • 작성자 관리자
  • 첨부파일

서울특별시립미술관 공고 제2025-15호

 

제13회 서울미디어시티비엔날레 기간제 근로자 2차 채용 공고

 

 서울시립미술관에서는 제13회 서울미디어시티비엔날레 사업 추진을 위하여 기간제 근로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공고합니다.

 

2024. 2. 10.

서 울 시 립 미 술 관 장

 

 

 

1. 채용내용

직책

분야

인원

업무내용

우대사항

코디네이터

전시 및 프로그램

1

- 작품 프로덕션 및 전시장 구성 지원

- 사무실 운영 지원 

- 프로그램 운영 지원

- 영어 회화 및 작문 능통자

- 문화예술 관련 분야 전공자

- 문화예술 관련 분야 경험자

프로그램 

및 홍보

1

- 프로그램, 출판물 및 홍보 운영 지원

- 사무실 운영 지원

- 출판물 운영 지원

 

2. 응시자격

○ 공고일 현재 만18세 이상인 사람

○ 지방공무원법 제31조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사람

 

3. 근무조건

○ 근무기간 : 2025. 3. 24.(월) ~2025. 12. 31.(수)(예정)

○ 근 무 일 : 월~금(공휴일 제외)

○ 근무시간 : 10:00~19:00(8시간, 휴게시간 13:00~14:00)

○ 근무장소 : 서울시립미술관 서소문 본관 비엔날레 사무실

○ 급여조건 : 월 2,400,000원 ※ 4대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

○ 채용해지 : 서울특별시 기간제노동자 관리 규정 제12조

- 신체·정신상의 질병으로 직무를 감당하지 못하는 경우

- 직무를 태만히 하거나 직무수행 능력이 부족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 업무조정 및 예산감축 등으로 인하여 부득이한 고용조정 사유가 발생한 경우

- 담당직무와 관련하여 취득한 비밀을 누설한 경우

- 그 밖에 근로관계를 유지할 수 없는 사정이 발생한 경우

 

4. 채용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채용공고

2025. 2. 10.(월) ~ 2025. 2. 20.(목)

서울시 및 서울시립미술관 홈페이지 게시

원서접수

2025. 2. 24.(월) ~ 2025. 2. 26.(수)

방문 또는 우편(등기) 접수

서류심사 결과발표

2025. 3. 5.(수) 예정

서울시 및 서울시립미술관 홈페이지 게시 및 합격자 개별 연락

면접심사 

2025. 3. 11.(화) 예정

세부 일정 추후 공지

최종합격자 발표

2025. 3. 19.(수) 예정

서울시 및 서울시립미술관 홈페이지 게시 및 합격자 개별 연락

근무 개시

2025. 3. 24.(월) 예정

 

※ 상기 일정은 미술관 사정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전형방법

○ 1차: 서류심사

○ 2차: 1차 서류심사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심사 실시

 

6. 응시원서 접수

○ 접수기간 : 2025. 2. 24.(월) ~ 2025. 2. 26.(수)

○ 접수방법 : 방문 또는 우편(등기) 접수

- 접 수 처 : (04515) 서울시 중구 덕수궁길 61 서울시립미술관 사무동 2층 전시교육과 채용담당자

※ 우편 접수 시 유의사항

· 접수 마감일까지의 우편 소인에 한해 유효

· 우편 봉투에 “제13회 서울미디어시티비엔날레 기간제근로자 채용 응시원서” 표기

· 접수 확인 및 접수증 배부를 위해 접수 마감일(’25.2.26.)까지 채용담당자 (02-2124-8976, jieun135@seoul.go.kr)에게 별도 연락 필요

※ 퀵서비스, 택배, 이메일 등을 통한 접수 불가

 

7. 제출서류

※ ①~④는 공고문에 첨부된 양식을 출력하여 사용

※ 제출서류 중 확인 불분명한 증빙서류는 인정하지 않으며, 추후 추가제출을 요구할 수 있음

① 응시원서 1부

② 이력서(국.영문) 각 1부 ※ 경력증명서 등 서류에 의해 증명 가능한 이력만 작성

③ 자기소개서(국·영문) 각 1부 

④ 개인정보제공동의서 1부

⑤ 주민등록등본 1부

⑥ 최종학력증명서 1부

※ 국내학위 : 석사, 학사 기재 및 발급기관 연락처 기재

※ 해외학위 : 공증 번역된 요약본 첨부 후 석사, 학사 기재 및 발급기관 연락처 기재

⑦ 경력(재직)증명서 1부

※ 모집공고일 기준 12개월 이내 발행한 서류만 인정

※ 근무기간, 직위 및 담당업무를 정확히 기재(발급 확인자 서명 및 연락처 포함)

※ 시간제 근무경력일 경우, 반드시 주 단위 근무시간을 기재(자원봉사 경력 인정 불가) 

※ 단, 기관 폐업 등으로 경력증명이 어려운 경우 다른 서류로 보완 가능(4대보험 자격득실 이력확인서 등) 

※ 증명서가 첨부되지 않은 경력은 인정되지 않으며, 원서접수 마감일(’25.1.15.)까지 제출분만 인정

⑧ 자격증(어학증명서, 컴퓨터 자격증) 사본 1부 ※ 해당자에 한해 제출

 

8. 유의사항

○ 제출된 서류는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응시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가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본인임을 확인한 후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에 따라 반환합니다. 다만, 같은 법 제7조제1항에 따라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응시자가 채용권자의 요구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허위일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심사와 관련된 평가내용 등 관련 모든 자료는 비공개로 합니다.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응시원서 제출 시 양식이 변형된 지원서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 최종 합격자가 임용 포기, 합격취소, 임용결격사유 등으로 결원이 발생할 경우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면접시험 불합격 기준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사람 중에서 차순위로 평정성적이 높은 순서대로 추가 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 본 공고문은 미술관 내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시험실시일 3일 전까지 서울시립미술관(또는 서울특별시) 홈페이지에 공고합니다.

○ 기타 상세한 내용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9. 문의처 : 서울시립미술관 전시교육과(☎ 02-2124-8976)

 

 

▶해당 공고 상세 정보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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