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공연진행 주요 업무
○ 입장권 검표 및 객석 안내를 담당한다.
○ 공연장 내에서 책임감을 가지고 관객의 안전을 관리한다.
○ 관객서비스를 제공하고 공연장에 대한 기본 정보를 제공한다.
○ 객석 안내 및 공연장 내 질서를 유지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 비상상황 시 관객을 출구로 안내하고 응급상황이 발생했을 때 반드시 다른 동료들과 적극적으로 행동하여 적절한 조치를 한다.
2. 필수자격요건
○ 공연 일정에 따라 주말 포함 주 4일 이상 근무 가능한 자
○ 6개월 이상 장기 근무 가능자
○ 서비스마인드, 타인을 존중하는 태도를 지닌 자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의견 조율이 가능한 자
○ 성실하며 책임감이 강한 자
○ 하우스 어셔 12개월 교육과정 중 월 1회 공연장에서 요구하는 서비스, 안전교육 참석가능자
3. 우대요건
○ 토·일요일 모두 근무 가능자 우대
○ 평일 낮 공연 근무 가능자 우대
○ 휴학생 우대
4 근무시간 및 급여
○ 근무시작일 : 2021년 8월 17일 예정
○ 공연일정에 따라 근무하며, 공연일정은 충무아트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 근무시간 : 공연 시작 1시간 30분전 ~ 공연 종료 후 30분 이내
○ 하우스 어셔 근무 일정
- 1회 공연 시 약 4.5시간 근무
- 2회 공연 시 약 9시간 근무 (주말 2회 근무 시 식대 별도 지급)
* 근무 개월 수에 따라 급여 인상
* 4대 보험 가입, 야간수당 / 주휴수당 / 연차수당 별도 지급
* 단체상해보험(개인 상해보험/ 실손의료보험) 가입
* 12개월의 하우스어셔 과정을 수료 시 수료증 발급
우수자에 한해 재계약(최대 8개월) 및 리더역할 부여
5. 모집방법
○ 1차 서류전형
- 지원서는 첨부파일 또는 충무아트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된 지정된 양식을 다운로드하여
작성하여야 합니다.
- 제 출 기 간 : 2021년 7월 23일(금) 까지
- 지원서 제출 : houseteam@caci.or.kr 이메일 지원만 받습니다.
- 지원서 제출 시 “충무아트센터 공연장안내원 지원자 - ???” 로 제목 표기
○ 서류 합격자 발표 : 7월 27일(화) 홈페이지 내 게시
○ 2차 면접 일정 : 8월 3일(화) ~ 4일(수) - 서류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후 면접시간 조율
(※ 코로나19 상황 및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지침에 따라 해당 교육일정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최종 합격자 발표 : 8월 6일(금) 홈페이지 내 게시
○ 신입안내원 교육 일정
8월 10일 : 오리엔테이션 14:00 ~ 17:00
8월 11일 : 공연장 매뉴얼 14:00 ~ 17:00
8월 12일 : 공연장 안전 교육 14:00 ~ 17:00
8월 13일 : 공연장 서비스 교육 14:00 ~ 17:00
※ 유의사항 ※
- 모집공고에 게재된 내용을 꼼꼼히 읽어주시고, 중복된 문의는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이메일 지원만 받습니다.(houseteam@caci.or.kr)
- 개인사정으로 인한 면접일정 및 시간 변경은 불가합니다.
- 응시원서를 허위로 작성한 경우 채용을 취소합니다.
- 개인정보처리 동의서는 자필서명 후 첨부하시기 바랍니다.
- 교육 일정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4일간의 교육을 모두 이수한 자에 한해 정식 채용되며
지원자의 개인사정으로 인해 추후 교육 및 근무가 어려울 경우 교육비 지급이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