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문화재단 나루아트센터에서는 공연장을 대표하는 얼굴로 성실하고 즐겁게 근무할 공연장 안내원을 모집합니다. 문화예술, 서비스에 대한 관심과 열정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분야: 나루아트센터 공연장 안내원
2. 모집인원: 00 명 (남/여)
3. 주요업무
ㅇ 공연 티켓 검표 및 안내
ㅇ 공연장 내 질서 및 관객 안전 유지
ㅇ 관객 민원 접수 및 보고
ㅇ 관객 서비스 제공
ㅇ 부대행사 현장진행 등
4. 지원자격
ㅇ 만 19세 이상 (학력 무관)
ㅇ 주말 포함 주 4일 이상 근무 가능한 자
ㅇ 밝은 미소와 긍정적인 자세로 관객과 소통하고 서비스 마인드가 투철한 자
5. 우대사항
ㅇ 공연장 안내원 경력자
ㅇ 서비스 관련 분야(호텔, 항공사, 백화점 등) 경험자
ㅇ 공연 스케줄에 따른 근무를 할 수 있으며 주말 및 공휴일 근무가 가능한 자
ㅇ 6개월 이상 근무 가능한 자
ㅇ 근거리 거주자 우대
ㅇ 문화예술에 관심이 있고 성실하며 서비스 마인드를 가진 자
6. 근무 시간 및 급여 기준
ㅇ 근무 시간: 공연 시작 1시간 전 ~ 공연 종료 후 30분(공연장 점검 완료시까지)
※ 당일 공연 시간에 따른 탄력 근무
ㅇ 급여 기준: 시급 9,160원
※ 야간근무수당, 연장수당, 주휴수당 별도지급
7. 접수방법 및 제출서류
ㅇ 모집 기간: 2022년 2월 25일(금) ~ 2022년 3월 10일(목)
ㅇ 서류 전형:
- 홈페이지(http://www.naruart.or.kr) 채용공고 “(재)광진문화재단 나루아트센터 공연장 안내원 모집공고” 지원서 내려 받기 후 작성
- 공연장 안내원 지원서(지정 양식) 1부
-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서 1부
- 이메일 접수: keun1218@naruart.or.kr
- 지원서 메일 제목 및 파일명은 다음과 같이 기재
예시.
메일 제목 [안내원지원_김나루]
파일명 1. 지원서_김나루
2. 동의서_김나루
ㅇ 서류 합격: 3월 11일(금) 15:00
- 개별 문자 및 홈페이지(http://www.naruart.or.kr 공지
- 문자 확인 후 접수메일로 답변 회신 필수
ㅇ 면접 전형: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실시
※ 면접 일정: 3월 14일(월) 14:00
ㅇ 최종 합격: 개별 문자 통보
ㅇ 합격자 교육일
- 1차 오리엔테이션: 3월 16일(수) 16:30 - 18:30
- 2차 현장실습교육: 3월 17일(목) 14:00 - 17:00
※ 상기 일정은 코로나19 상황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총 5시간 교육 예정이며 합격자는 모든 교육을 이수해야 최종 합격이 됩니다.
※ 교육 기간 중 모든 교육을 이수한 근무자에게는 소정의 교육비가 지급됩니다.
※ 교육 기간 내 중도 포기 시 교육비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8. 기타
ㅇ 문의사항: 공연장운영팀 하우스매니저 김근영 / 02) 2049-4744
ㅇ 제출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ㅇ 교육 기간 중 합격자 개인 사정으로 인해 교육 및 근무가 어려울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ㅇ 교육 기간 중 업무 적합도 판단에 따라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ㅇ 적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