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검색
새소식
그밖에 궁금한 문화 소식

채용공고

[양천문화재단] 임원(비상임이사, 감사) 공개모집 공고

  • 등록일 2023-04-13
  • 작성자 관리자

양천문화재단 공고 제2023 – 14호


(재)양천문화재단 임원(비상임이사, 감사) 공개모집 공고

 

재단법인 양천문화재단의 임원을 다음과 같이 공모하오니, 전문성과
역량을 지니신 분들의 많은 응모 바랍니다.

 

2023. 4. 13.
(재)양천문화재단 임원추천위원회 위원장

 

 


1. 임용예정직위(인원) : 비상임이사 3명, 감사 1명

 


2. 임 기 : 임용일로부터 ~ 2년 (1회 연임 가능)

 


3. 직무내용
○ 비상임이사 : 재단의 업무에 관한 사항을 심의·의결
○ 감 사 : 재단의 회계 및 제반 업무 감사 

 


4. 응모자격
○ 비상임이사
- 문화예술 등 각 분야의 역량있는 사람
- 지역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기여할 수 있는 사람
○ 감 사
- 공인회계사 또는 세무사 등 감사직무 수행에 필요한
전문적 지식과 경험을 갖춘 사람


5. 보 수
무보수(회의 참석 시 수당 등 실비 지급)

 


6. 지원서류 접수
접수기간 : 2023. 4. 13.(목) 09:00 ~ 4. 28.(금) 18:00
접수방법 : 방문, 등기우편, 이메일 접수
- 방문접수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및 토요일·일요일·공휴일 제외) 
- 등기우편 및 이메일 접수 : 접수마감일 18:00까지 도착분에 한하며, 유선확인 필 
접 수 처
- 주 소 : (우편번호 08094) 서울시 양천구 목동서로 367(신정동) 
양천문화회관 별관 5층 양천문화재단 경영관리팀
- 연락처 : 02-2021-8932
- 이메일 : jeeny32@yfac.kr(담당자 메일 접수)
제출서류
ㆍ (양식) 지원서 및 경력기술서 1부
ㆍ (양식) 자기소개서 1부
ㆍ (양식)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
ㆍ 최종학력증명서 ㆍ 경력증명서
ㆍ 관련 자격증명서 (감사: 회계전문가 자격증 사본 1부)

 

7. 선발 방법 및 합격자 발표
○ 심사방법 : 서류심사(제출된 서류를 기초로 평가, 별도 면접전형 없음) 
○ 결과발표 : 개별통보

 


8.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 및 임용이 취소됩니다. 
○ 적임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문의처 : 양천문화재단 경영관리팀 한옥순 ☎ 02-2021-8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