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검색
문화행사
꼭 가봐야 할 내 주변 문화행사

공연

하트시각장애인체임버오케스트라 NOW VI

콘서트

하트시각장애인체임버오케스트라 NOW VI

  • 장소
    세라믹팔레스홀
  • 기간
    2021-09-16 ~ 2021-09-16
  • 시간
    오후 7시 30분
  • 대상
    만 7세 이상
  • 요금
    무료
  • 문의

상세보기

이미지

■ 하트시각장애인체임버오케스트라

NOW(나의 음악 우리의 하모니) Ⅵ

 

일 시: 2021년 09월 16일 (목) 오후 7시 30분

장 소: 세라믹팔레스홀

주 최: (사협)하트시각장애인체임버오케스트라

주 관: (사)부암뮤직소사이어티

후 원: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

공연문의: (사)부암뮤직소사이어티 02)3216-3968

티켓가격: 전석무료

 

 

 

 

INTRODUCTION

 

하트시각장애인체임버오케스트라는 시각장애 음악인으로 구성된 세계 유일의 민간 실내관현악단으로 2007년 3월 창단되었다. 피바디 음대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하고, 현재 나사렛대학교 음악학과 교수로 재직중인 클라리네티스트 이상재 음악감독이 오케스트라를 이끌고 있으며, 이보라 악장을 비롯한 13명의 시각장애인 단원과 10명의 비장애인 단원이 함께 활동하고 있다.

‘기적의 음악’, ‘환상의 하모니를 자랑하는 오케스트라’로 극찬을 받고 있으며, 활발한 연주활동을 통해 꿈을 잃은 이들에게 희망을 줌으로써 장애인식개선에도 기여하고 있다.

 

창단 후 기업 초청 공연, 찾아가는 음악회, 특별기획 공연, 정기연주회 등 매년 40여회 이상의 활발한 연주 활동을 펼치고 있다. 2008년 4월 일본 동경 ‘기오이홀’에서 열린 국제 자선단체 뷰티플마인드 주최의 한?일 친선 콘서트에 초청받아 세계적인 음악가들과 함께 공연하였고 2011년 10월 미국 뉴욕의 카네기홀 무대에서 연주함으로써 미국 청중들과 국내외의 언론으로부터 많은 관심과 찬사를 받았다. 같은 해 11월 “ 독도가 우리 땅이라는 사실을 전 세계에 알리자”는 취지에서 마련된 ‘아름다운 우리 땅 독도 음악회’를 독도에서 개최한 바 있다. 2014년 8월 Noblesse Ensemble International Music Festival 에 참여, 세계적인 연주자 Nobilis Piano Trio 와 협연하였고, 10월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2천여 명의 관객과 함께하며 세계로 나아갈 발판을 마련하였다. 2015년 8월 대전실내악축제와 경기실내악축제 무대에서 국내 최고의 연주자들과 협연한 데 이어 9월 카네기홀 앙코르 공연에서 세계적인 음악가들과 협연함으로서 잔켈홀을 가득 채운 관객들에게 큰 감동과 호응을 받은바 있다. 2016년 5월 '2016 모스크바 장애인 국제음악제'에 초청받아 모스크바 라흐마니노프 필하모니홀에서 900여 명의 청중들로부터 3차례의 기립 박수를 받으며 진한 감동을 선사하였고, 2017년 4월 미시간 국제음악제 '2017 Michigan Cello plus International Chamber Music Festival'에 초청받아 개막 공연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였다. 2018년에는 7월 '런던 국제음악제'에 초청받아 공연하였고, 10월에는 한국해외문화홍보원이 후원하고 LA 한국문화원이 주최하는 LA 초청 공연을 통해 현지 언론의 폭발적인 관심과 찬사를 받았다.

 

 

Program


피아노와 클라리넷 4중주

Tchaikovsky Andante cantabile 외


현악 8중주

Mozart Divertimento in D major, K. 136

Ⅰ. Allegro

Ⅱ. Andante

Ⅲ. Presto


오케스트라

Wolfgang Amadeus Mozart : Symphony No. 40 in G minor, K. 550

Ⅰ. Molto Allegro

Ⅱ. Andante

Ⅲ. Menuetto. Allegretto ? Trio

Ⅳ. Finale. Allegro assai

관광 명소

관광지, 위치, 문의전화, 홈페이지로 구성된 관광 명소 테이블
관광지 위치 문의전화 홈페이지
* 해당 정보는 서울열린데이터광장 에서 제공하는 관광 명소 정보입니다. (https://data.seoul.go.kr/dataList/OA-21050/S/1/datasetView.do)

관광 음식

관광지, 위치, 문의전화, 홈페이지로 구성된 관광 음식 테이블
관광지 위치 문의전화 홈페이지
* 해당 정보는 서울열린데이터광장 에서 제공하는 관광 음식 정보입니다. (https://data.seoul.go.kr/dataList/OA-21054/S/1/datasetView.do)

관광 쇼핑

관광지, 위치, 문의전화, 홈페이지로 구성된 관광 쇼핑 테이블
관광지 위치 문의전화 홈페이지
* 해당 정보는 서울열린데이터광장 에서 제공하는 관광 쇼핑 정보입니다. (https://data.seoul.go.kr/dataList/OA-21053/S/1/datasetView.do)

위치안내

교통편 안내

  • 지하철
  • 버스
이전글 게시물이 없습니다.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