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검색
영상
방구석 1열, 즐감 1순위

공연

서초문화재단 렉처콘서트 시즌3. 베토벤에 관한 진실 혹은 거짓 「음(音)예술가」

서초문화재단 렉처콘서트 시즌3. 베토벤에 관한 진실 혹은 거짓 「음(音)예술가」

  • 영상출처
    서초문화재단
  • 등록일
    2021-05-25

※ 해당 영상 제공처에서 영상 서비스를 중단할 경우 감상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온라인 공연으로 돌아온 올 해의 렉처콘서트 시즌3! 올 해의 렉처콘서트에서즌 베토벤 탄생 250주년을 기념하여 총 4회에 걸쳐 그의 인생과 음악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그 첫번째 렉처는 「음(音)예술가」입니다. 어린 베토벤이 자라온 환경과 음예술가로 발전하는 과정을 살펴보고 여러 일화들을 나눠봅니다. 유년 시절의 베토벤이 만든 곡들과 함께 그의 음악에 영향을 준 카를 필립 엠마누엘 바흐의 곡, 베토벤과 같이 고전시대의 대표 작곡가인 모차르트의 곡까지 감상하는 시간을 함께 가져보실까요? :) 촬영일시:2020년 09월 11일 서초문화재단은 코로나 19로 극장을 찾지 못하는 관객분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공영 영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역수칙을 엄격히 지켜 촬영 하였습니다. #해설이홍경#이홍경#피아니스트윤은경#바이올리니스트권명혜 #음악저널#반포심산아트홀 #이홍경#윤은경#권명혜 서초문화재단 문화예술프로그램 통합 알림서비스 신청 https://bit.ly/3mBPiiJ 서초문화재단 통합 알림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다양한 소식을 문자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