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검색
새소식
그밖에 궁금한 문화 소식

공지사항

[강남문화재단] 2025년 공연장 및 전시실 하반기 정기대관 모집 공고

  • 등록일 2025-03-05
  • 작성자 관리자

강남문화재단 공고 2025-61

 

2025년 공연장·전시실 하반기 정기대관 공고

 

2025년 강남문화재단 공연장·전시실의 하반기 정기대관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정기대관 개요

대관시설

시설명

강남씨어터

강남전시실

주소

서울 강남구 역삼로7길 16

역삼1동 복합문화센터 3

서울 강남구 역삼로7길 16

역삼1동 복합문화센터 1

객석수()

232

-

면적

건축면적 324㎡ 무대면적 70.44

건축면적 260

※ 재단 홈페이지에서 대관·대실 상세페이지 참고

(https://www.gangnam.go.kr/office/gfac/contents/gfac_place01/1/view.do?mid=gfac_place01)

 

대관 가능일정

◎ 강남씨어터 : 기본 운영시간 09시 ~ 18법정공휴일 휴관

대관가능일

일 수

7

2()~5(), 30()~31()

6

8

1()~2(), 27()~30()

6

9

10()~13()

4

10

-

0

11

26()~29()

4

12

3()~6(), 10()~13(), 17()~20()

12

 

◎ 강남전시실 기본 운영시간 09시 ~ 18법정공휴일 휴관(일요일 대관 가능)

연번

대관기간

일 수

1

2025년 8월 19() ~ 2025년 9월 2()

15

2

2025년 10월 10() ~ 2025년 10월 24()

15

3

2025년 11월 18() ~ 2025년 12월 2()

15

4

2025년 12월 5() ~ 2025년 12월 19()

15

※ 전시실은 대관기간 중 1~3순위 선택해당 기간 중 최소 7일 이상을 사용하여야 함

 

접수 및 결과발표

접수기간

3월 5() ~ 3월 16() 23:59 이내

서류

/부심사

3월 17()

제출한 대관신청서를 바탕으로 심의 및 기술 협의

결과발표

3월 18() 18:00 이내

서면(이메일및 유선 연락

 

대관신청 방법

신청 방법

대관신청서 작성 후이메일 제출 (제출 이메일 : gfacrent@gfac.kr)

이메일 제목은 다음과 같이 통일 ‘2025년 대관시설명_정기대관접수_단체명

구분

세부사항

강남씨어터

1

공연장/전시실 대관신청서 1부▷[붙임 2. 신청서 및 계획서 양식]

2

공연/전시계획서 1부▷[붙임 2. 신청서 및 계획서 양식]

3

공연장 부대설비 사용신청서 1부▷[붙임 3. 부대설비 사용신청서 양식]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없을시 대표자 신분증 사본)

5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붙임 4.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양식]

강남전시실

1

공연장/전시실 대관신청서 1부▷[붙임 2. 신청서 및 계획서 양식]

2

공연/전시계획서 1부▷[붙임 2. 신청서 및 계획서 양식]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없을시 대표자 신분증 사본)

4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 [붙임 4.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양식]

필수 제출서류¹

 

 

▶해당 공지 상세 정보 바로가기 

맞춤 문화정보

기간의 맞춤 문화정보입니다.

분야별 선택항목: 지역별 선택항목: 연령별 선택항목: 비용별 선택항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