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문화가 흐르는 청계천의 밤>
청계천과 벼룩시장
* 일시 : 2021년 7월 21일(수) 오후 7시
* 장소 : 청계천박물관 3층 강당
▲ 프로그램 소개
청계천박물관(관장 한은희)은 7월 '문화가 흐르는 청계천의 밤' 행사로 청계천과 벼룩시장을 주제로 공연을 진행합니다.
이번 공연은 1부 청계천 벼룩시장에 관한 토크와 2부 초보목수 '더 홍쇼'의 마술과 마임으로 공연을 진행합니다.
1970년대 청계천의 황학동 벼룩시장은 온갖 골동품이 가득해 물품의 시기별 변화를 한눈에 보여주는 생활박물관이었습니다.
황학동 골목시장의 초보목수 더 홍쇼가 의자를 고치면서 벌어지는 헤프닝이 마술과 마임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 공연 참여방법 및 주의사항
7.7(수) 14시 부터 7.15(목) 23시 까지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을 통해 예약이 진행됩니다.
예약 완료 후, 7.16(금) 청계천박물관 홈페이지에서 당첨자를 발표하고, 개별 유선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 ☞ 관람 예약 바로가기(클릭) 1인 2매 신청가능
- 온라인 사전예약 50석, 동반자 이외 한 칸 띄우기 운영(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현장 객석을 축소 운영함에 양해바랍니다.)
-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셔야 하며, 신원확인 및 방역조치에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격상 시 방역수칙에 따라 공연이 취소될 수도 있습니다.
- 청계천박물관 홈페이지, 서울역사박물관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감상이 가능합니다.
<문의> 02-2286-3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