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꿈빛극장 상반기 정기대관 공모 안내 |
2022년 꿈빛극장의 상반기 정기대관을 아래와 같이 공모합니다.
많은 공연예술인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
1. 공모 일정 및 신청방법
ㅇ 대관신청 일정
- 공 고 일 : 2021.10.27. (수)
- 접수기간 : 2021.10.27. (수)∼12.05. (일) 18:00
ㅇ 결과발표
- 결과발표 일정 : 2021년 12월 14일(화) 예정
- 결과발표 방법 : 재단 및 꿈빛극장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통보(문자, 이메일)
ㅇ 대관신청 방법
- 이메일 접수 (접수 이메일: kbtmail@sbculture.or.kr)
※ Fax, 우편, 방문 접수 불가
ㅇ 제출서류
제출서류 | 제출방법 |
(필수)대관신청서 | 첨부문서 다운로드 후 빈칸 없이 작성(직인날인 필수) |
(필수)사업자등록(신분)증 (사본) | PDF 혹은 JPG 로 제출 |
(선택)공연 관련 자료 | 공연소개서, 대본, 악보, 스토리보드, 단체소개서 등 |
※ 대관 신청서는 꿈빛극장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대관안내에서 다운로드
(http://kbt.sbculture.or.kr/index.php)
2. 대관 개요
객석수 / 거리두기 객석 | 대상기간 |
324석 / 000석 | 2022.01.01. ~ 2022.06.31 |
ㅇ 대관가능 객석 및 기간 (방역지침에 따라 내용적용)
※ 공모 제외일은 (첨부2) <2022년 대관가능 일정표> 참조
ㅇ 대관 필수 이행사항
- 스태프 및 출연진에 대한 최소한의 보호장치인 <상해보험> 의무 가입
- 공연자 안전교육 의무시행에 따라 스태프 및 출연진의 <안전교육> 의무 이수
- 성희롱 및 성폭력 대응 등 인권보호 준수
- <꿈빛극장 대관 및 운영규정> 및 <공연장 안전관리 및 이행필수 지침> 준수
ㅇ 유의사항
- 신청자는 제시한 접수일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 수신기준 접수일시가 지난 정기대관신청 메일은 무효처리로 삭제됩니다.
- 대관자는 공연장 운영규정 및 지침을 준수해야 합니다.
- 대관이 확정된 경우라도 제출서류 및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승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ㅇ 특정 예술장르나 공연 성격에 제한이 없으며, 많은 관심과 지원으로 극장 상황에
맞는 좋은 공연이 선정되길 바랍니다.
3. 코로나 관련 주요 사항 (정부지침에 따라 내용반영)
ㅇ 코로나19에 적절한 대응을 위해 정부방역 지침을 기준으로 극장을 운영합니다.
<코로나19 대응 관련 극장 주요 운영 사항> - 한시적 거리두기 객석제(324석→000석) 적용 |
(정부지침 및 코로나 상황에 따라 적용 기준 변동)
문의전화
02)6906-3158, 02)6953-3201
* 통화가능 시간 : 월~금 10:00~17:00
꿈빛극장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