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는 포털사이트 다음과 함께 ‘문화시설 TOP10’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서울시는 12월 26일까지 ‘꼭 가봐야 하는 서울시민이 사랑하는 문화시설 TOP10’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포털사이트 다음과 함께 하는 이번 캠페인은 서울공예박물관의 정식 개관식에 맞추어 시민에게 사랑받는 서울시의 문화시설 10곳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의 대상이 된 문화시설 10곳은 ?서울우리소리박물관 ?운현궁 ?DDP ?서울생활사박물관 ?딜쿠샤 ?서울공예박물관 ?남산골한옥마을 ?돈의문박물관마을 ?노들섬 ?서울책보고이다.
시민들은 퀴즈 이벤트와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며 서울시의 문화시설들을 체험하게 된다.
시는 참여 시민 중 총 300명을 추첨하여 커피 기프티콘, 머핀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12월 29일 캠페인 페이지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털사이트 다음과 함께 하는 이번 캠페인은 서울공예박물관의 정식 개관식에 맞추어 시민에게 사랑받는 서울시의 문화시설 10곳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의 대상이 된 문화시설 10곳은 ?서울우리소리박물관 ?운현궁 ?DDP ?서울생활사박물관 ?딜쿠샤 ?서울공예박물관 ?남산골한옥마을 ?돈의문박물관마을 ?노들섬 ?서울책보고이다.
시민들은 퀴즈 이벤트와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며 서울시의 문화시설들을 체험하게 된다.
시는 참여 시민 중 총 300명을 추첨하여 커피 기프티콘, 머핀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12월 29일 캠페인 페이지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퀴즈로 알아보는 서울시민이 사랑하는 문화시설’ 이벤트는 12월 26일까지 진행된다.
퀴즈 이벤트는 ‘퀴즈로 알아보는 서울시민♥문화시설’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 캠페인 페이지 바로가기
?공예 ?고궁·자연 ?박물관·역사·마을 ?음악·서적 주제에 관련된 퀴즈를 풀고 정답을 맞추면 응모가 가능하다. 각 카테고리 별 퀴즈의 정답을 맞춘 뒤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참여자 중 총 20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공예 ?고궁·자연 ?박물관·역사·마을 ?음악·서적 주제에 관련된 퀴즈를 풀고 정답을 맞추면 응모가 가능하다. 각 카테고리 별 퀴즈의 정답을 맞춘 뒤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참여자 중 총 20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신의 아름다운 서울을 보여주세요’ 라는 주제로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인증샷 이벤트는 ‘당신의 아름다운 서울을 보여주세요’ 라는 주제로 문화시설 10곳에 대한 방문사진을 찍고,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응모 가능하다. ☞캠페인 페이지 바로가기
사진에 본인이 등장하지 않아도 응모가 가능하나, 타인의 이미지를 도용한 경우나 문화시설 10곳에 해당하지 않는 사진을 업로드 한 경우는 참여로 인정되지 않는다. 참여자 중 총 100명을 추첨하여 던킨도너츠 베이컨 에그 잉글리쉬 머핀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서울시 문화본부 인스타그램에서는 이번 온라인 캠페인에 대한 ‘소문내기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서울시 문화본부 인스타그램(@seoulcity_culture)에 올라온 캠페인 홍보 게시물을 자신의 SNS에 게시하고 @친구태그로 소문낸 시민 중 5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추가로 증정한다.
사진에 본인이 등장하지 않아도 응모가 가능하나, 타인의 이미지를 도용한 경우나 문화시설 10곳에 해당하지 않는 사진을 업로드 한 경우는 참여로 인정되지 않는다. 참여자 중 총 100명을 추첨하여 던킨도너츠 베이컨 에그 잉글리쉬 머핀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서울시 문화본부 인스타그램에서는 이번 온라인 캠페인에 대한 ‘소문내기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서울시 문화본부 인스타그램(@seoulcity_culture)에 올라온 캠페인 홍보 게시물을 자신의 SNS에 게시하고 @친구태그로 소문낸 시민 중 5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추가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