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문화재단 공고 제2021-77호
「2022 은평문화예술회관 정기대관 사용 예약」 신청 안내
은평문화재단은 지역주민과 예술단체의 문화예술 활동을 도모하고자 2022년 은평문화예술회관 상반기 정기대관 사용예약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많은 관심과 신청바랍니다.
2021.12.10(금) 재단법인 은평문화재단 이사장 |
□ 대관예약신청
- 접수기간 : 2021년 12월 10일(금) 09:00 ~ 2021년 12월 19일(월) 18:00
* 접수시간 내 도착분에 한해 인정
- 대관신청서류 : 1. 정기대관 예약 신청서 및 공연계획서(소정양식) 1부
2.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해당자에 한함)
- 예약확정 안내 : 2021년 12월 22일(수) / 신청자(단체) 개별통보
- 정기대관 확정 후, 대관신청서를 별도 작성 하여 12월 28일(수) 18:00까지 이메일 접수
(미 접수 시 대관 취소)
- 정기대관 완료 후, 수시대관은 12월 30일(목) 이후 진행 예정
- 2022년 상반기 대관 일정 확인(첨부3) 후, 가능일 신청 *대관 불가일 신청 시, 대관 예약 신청 취소
□ 접수방법
- 은평문화재단 홈페이지 “2022년 상반기 정기대관” 에서 대관예약신청서 다운로드 받은 후,
이메일(art@efac.or.kr) 접수
※ 본 게시물 첨부파일에 첨부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메일 접수
(공연장 대관 신청서로 접수시 미인정)
※ 이메일 접수만 가능함. 우편, 현장방문은 진행하지 않음
- 이메일 제목 및 파일명에는 [예약신청서_단체명(이름)]을 반드시 기재
□ 선정기준
- 선착순 접수순으로 선정 우선 검토
- 신청일자 중복시「서울특별시 은평문화예술회관 운영 및 사용료 징수조례 시행규칙
제10조(사용예약 등)」의 기준에 의거 선정
「서울특별시 은평문화예술회관 운영 및 사용료 징수 조례 시행규칙 제 10조(사용예약 등)」 - 2항 1조 단체와 개인이 경합된 경우에는 단체를 우선으로 한다. - 2항 2조 단체간의 경합인 경우에는 정기공연을 하는 단체, 공연실적이 많은 단체, 공익적 비중이 큰 공연을 신청한 단체순으로 한다. |
□ 대관시설 현황
구분 | 거리두기에 따른 수용인원(객석수) | 용도 | 세부공간 |
공연장 | 350 ※사석포함 | 공연 | 메인무대, 객석, 분장실, 조정실 등 (1층 235석, 2층 116석) |
전시실 | 10(시간당) | 전시 | 로비, 갤러리, 물품보관실 (전시실은 3일 이상 신청 가능) |
숲속극장 | 99 | 다목적 | 메인무대, 객석, 분장실 |
대회의실 | 99 | 교육, 행사, 회의 | 음향시설 |
소회의실 | 20 | 교육, 행사, 회의 | 음향시설 |
※ 자세한 장비내역 및 부대시설 사용료는 은평문화재단 홈페이지(http://efac.or.kr/) 참조
※ 단, 2022년 상반기 숲속극장 공사일정에 따라 수시대관으로 운영 예정
□ 방역지침에 따른 운영
○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중앙사고수습본부(2021.12.03.) 관련 기준에 따른 방침
구분 | 코로나19 특별방역대책 추가 후속조치 |
공연장 (좌석당 인원기준) | · 접종증명·음성확인제(방역패스)가 적용, 접종완료자 등*만 이용가능 * 접종 완료자, PCR 음성확인자(48시간 내), 18세 이하, 완치자, 건강사유 등 불가피한 접종불가자 · 좌석간 한 칸 띄우기 |
전시실 | · 접종 여부 구분 없이 100명 미만 · 동시 최대이용 인원 10명 제한(시간당) * 종전 수칙(6㎡당 1명 및 부스 내 상주인력 PCR 음성 확인)도 택일 적용 가능 |
숲속극장 대·소 회의실 | · 100명 미만 행사 가능(접종완료자 및 미접종자 구성) · 공간별 최대 가용인원으로 행사 가능(접종완료자 및 PCR 등 구성참여시) |
※ 2022년 단계별 정부방역지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마스크 미착용자 및 발열증상자 공간 출입 금지
○ 전 공간 대관이용자 출입방문등록, 방역관리자 지정 운영
○ 공연·전시 및 행사 개최시 사전예약제를 통한 안전 운영
○ 단계적 일상회복 이행계획에 따른 공간 운영 계획
□ 유의사항
- 코로나19 대응 방역 수칙에 따라 대관 운영이 변경되며, 사용 지침 안내 및 준수 요청이 진행 될 수 있음
- 본 대관신청은 「은평문화예술회관 운영 및 사용료 등 징수조례 시행 규칙」을 준수하며,
본 규칙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 승인 후라도 대관이 취소될 수 있음
- 대관 가능일을 제외한 일자에 대관을 신청할 경우 신청이 불가함
- 예약 신청서 내용 미비 시 예약신청이 취소될 수 있음
- 정기대관 완료 후 수시대관 신청은 12월 30일(목) 이후, 진행 예정
□ 대관신청 문의
- 이메일 접수 및 문의 : 대관 담당자(art@efac.or.kr/02-351-3339, 070-4174-15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