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지역문화 아카이브 웹사이트 <로컬투서울> 오픈!
서울문화재단 지역문화팀은 ‘N개의 서울’ 사업 웹페이지를 아카이브 웹사이트 <로컬투서울 Local To Seoul>로 개편하여, 새롭게 오픈합니다. 서울 전역에서의 예술·문화 기획·활동을 여러 스케일의 지역(local)의 관점으로, 관찰-탐구-소통-지원하는 사업 추진 과정과 결과물을 만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로컬투서울 웹사이트 바로가기 ▶ http://localtoseoul.or.kr/
서울문화재단 지역문화팀은 서울 25개 자치구 및 자치구문화재단, 예술인(단체), 기획자 그리고 시민과 교류하며, 도시의 다양성을 기반으로 하는 ‘N개의 서울’ 문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해왔습니다. ‘N개의 서울’은 자치구 문화 기관을 중심으로 동네X예술인X시민X공간X기관 등 지역문화를 구성하는 수많은 요소들이 새롭게 맺는 관계이자, 발언과 활동, 그리고 예술이 이합하고 접합하며, 함께 만드는 미래입니다.
현재 <로컬투서울> 웹사이트에서는 2020년도 사업 성과물 중심으로 개별 기획형 프로젝트, 소통·교류형 활동, 자치구별 자료, 정책 자료까지 지역문화 현장의 다양한 스케일의 자료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올 여름에는 2021년 자료의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으니, 서울이라는 지역, 서울의 더 작은 지역, (로컬 단위 스케일로 바라보는) 서울의 문화예술에 관심 있는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이용 바랍니다.
#아카이브 #아카이브웹사이트 #지역문화 #로컬 #예술과동네 #서울문화 #N개의서울 #로컬투서울 #서울문화재단 #지역문화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