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검색
새소식
그밖에 궁금한 문화 소식

공지사항

[광진문화재단] 도심 속에서 즐기는 음악 축제! 광진문화재단, 피크닉 인 나루 개최

  • 등록일 2023-08-02
  • 작성자 관리자

도심 속에서 즐기는 음악 축제!

광진문화재단, <피크닉 인 나루> 개최

 

(재)광진문화재단(이사장 김경호)이 오는 8월 26일(토) 17시 서울어린이대공원 숲속의 무대에서 <피크닉 인 나루>를 개최한다.

 

광진문화재단에서 준비한 <피크닉 인 나루>는 전 세대가 도심에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야외축제로 올해로 2회째를 맞았다. 

 

이번 <피크닉 인 나루>는 트로트 여신 ‘홍진영’과 트로트 신사 ‘장민호’를 필두로 크로스오버그룹 ‘에스페로’, 뮤지컬배우 ‘최연우’, 구모영 지휘자가 이끄는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출연함은 물론 탤런트 ‘김석훈’이 사회를 맡아 여름밤의 낭만을 더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소프라노 고현아 ▲메조소프라노 신성희 ▲테너 김태환 ▲바리톤 김진추 ▲광진구립여성합창단 ▲광진구립블루스카이합창단 ▲소리나루합창단 ▲광진예술인총연합회 공연분과 ▲엠비크루가 함께해 전 장르를 아우르는 풍성한 무대를 선사한다. 

 

서울어린이대공원 숲속의 무대에서 펼쳐지는 <피크닉 인 나루>는 별도의 예매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으며, 축제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광진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www.naruart.or.kr) 및 전화(02-2049-47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진섭 광진문화재단 사장은 “<피크닉 인 나루>는 집 가까운 곳에서 온 가족이 소풍 가는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야외 축제이다.”라며 “대중음악, 클래식, 뮤지컬 갈라는 물론 스트릿댄스(브레이킹), 국악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한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으니 광진문화재단에서 준비한 <피크닉 인 나루>를 통해 전 세대가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15년 11월 출범한 (재)광진문화재단은 나루아트센터 및 광진어린이공연장을 기반으로 예술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공연, 전시 및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며 문화예술을 통한 지역 주민과의 만남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또한 지역 특성에 맞는 신규 콘텐츠 사업과 지역문화 네트워크를 연계하며, 생산하는 문화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 중이다.

맞춤 문화정보

기간의 맞춤 문화정보입니다.

분야별 선택항목: 지역별 선택항목: 연령별 선택항목: 비용별 선택항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