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검색
새소식
그밖에 궁금한 문화 소식

공지사항

[금천문화재단] 금천구, 창작 뮤지컬 ‘나를 닮은 여름에게’ 개최

  • 등록일 2024-12-16
  • 작성자 관리자

금천구, 창작 뮤지컬 ‘나를 닮은 여름에게’ 개최
- 성장의 두려움 앞에 시작된 특별한 시간여행 -


- 창작 과정을 청소년과 함께하며 청소년의 진짜 이야기를 담은 뮤지컬
- 어린이, 청소년 뮤지컬 창작예술단체 ‘엠제이플래닛’과 문화재단 공동 제작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12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금나래아트홀에서 창작 뮤지컬 나를 닮은 여름에게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청소년의 진짜 이야기를 담은 청소년 뮤지컬을 만들자는 취지로 금천문화재단과 뮤지컬 창작예술단체인 엠제이플래닛이 함께 제작했다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한 공연예술창작주체지원사업에 엠제이플래닛이 선정돼 1년 동안 32명의 청소년과 함께 창작의 과정을 거쳤다.

 

작품은 열다섯 살인 중학생 하록이 의문의 그림을 따라 시간여행을 떠나는 과정을 그린다시간을 거슬러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선옥이라는 인물과 함께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몸과 마음의 급작스러운 성장을 받아들여야 하는 청소년기에 마주하게 되는 여러 사건이 하록이의 시선으로 펼쳐진다관객은 하록의 특별한 시간여행과 하록이 마주하는 일상을 따라가며 극에 몰입할 수 있다.

 

실제로 작년 초연 당시 청소년 관객들은 떼창을 이어하는 등 배우들의 진정성 있는 연기에 뜨겁게 환호했다작품은 변화가 두려웠던남모르게 외로웠던눈부시게 푸르렀던 당신에게 들려주는 공감의 판타지라는 메시지를 많은 관객들의 마음에 깊이 전한 바 있다박병성 전 더뮤지컬 편집장은 "청소년을 위한 공연이 많지 않은데참 귀중한 작품이 태어났다"라고 평가했다.

 

뮤지컬 스페셜 딜리버리로 알려진 오준석 연출, ‘삼양동화의 유자홍 작가, ‘사슴 코딱코의 재판’ 노선락 작곡가와 정윤 안무가 등 아동 및 청소년극 전문 창작진이 참여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출연에는 김두리김성현김유민김지윤김하준설재영유정민윤이지이창한 배우가 함께한다.

 

공연에 관심이 있는 주민들은 금천문화재단 누리집 또는 인터파크티켓에서 표를 예매할 수 있다전 좌석 2만 원이며청소년 단체를 위한 특별 할인도 진행된다.

 

서영철 금천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이번에 선보이는 청소년 대상 공연을 비롯해 2025년에는 금천구의 역사성을 반영한 신작 공연도 선보일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새로운 공연 제작을 위한 시도를 통해 금천구민에게 문화예술로 깊은 감동을 선사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금천문화재단(070-8831-5347)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맞춤 문화정보

기간의 맞춤 문화정보입니다.

분야별 선택항목: 지역별 선택항목: 연령별 선택항목: 비용별 선택항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