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은 그림책의 전설 라이브 토크
-라이브방송으로 듣는 이지은 작가의 그림책 이야기-
웅진주니어, 노원문화재단 공동 진행
노원문화재단(이사장 김승국)은 오는 8월 20일(금) 오후 8시에 노원문화예술회관 4층 노원아트갤러리에서 <이지은 그림책의 전설: 친구의 전설 탄생을 중심으로>라이브 토크를 진행한다.
웅진주니어와 노원문화재단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우리 이제, 친구>그림책 전시회를 열고 있는 이지은 작가의 그림책 이야기를 노원문화재단과 웅진주니어 인스타그램에서 동시에 실시간으로 들을 특별한 기회다.
7월 17일부터 8월 31일까지 노원아트갤러리에서 열리고 있는 <우리 이제, 친구> 이지은 그림책 전시회는 4단계 사회적 거리 두기 상황 속에서 전시장 관람 인원을 대폭 축소하고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운영 중이다. 어린이와 가족 관람객들의 열렬한 호응과 관심 속에 진행되고 있는 이번 전시는 노원 구민들에게 여름방학 동안 어린이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전시로 인기를 끌고 있다.
전시와 더불어 관람객과 독자를 만날 기회를 만들고자 준비한 이번 라이브 토크는 여름 그림책 하면 떠오르는 <팥빙수의 전설> 후속 작품, <친구의 전설> 탄생 이야기를 중심으로 이지은 작가의 그림책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현재 유아 도서 부문 베스트셀러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친구의 전설> 뒷이야기와 그림책을 짓듯 심혈을 기울여 개최한 <우리 이제, 친구> 전시회 이야기도 다채롭게 나누어진다.
김승국 이사장은 “노원아트갤러리에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으로 이지은 작가가 전하는 상상력과 희망적인 그림책의 세계를 듬뿍 느끼고 소통하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라이브 방송 초대 이벤트와 본방 사수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선물 증정도 마련되어 있다. 게시물 공유 및 라이브 방송 친구 초청하기 댓글 이벤트에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기프티콘과 노원어린이극장 기획공연 <여우와 돌고래>, <가방을 들어주는 아이> 공연 티켓이 풍성하게 증정될 계획이다.
<이지은 그림책의 전설: 친구의 전설 탄생을 중심으로>라이브 토크는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 두기 방역을 위해 대면 참가자 없이 진행하며, 자세한 일정과 시청은 노원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접속할 수 있다.
문의 : 노원문화재단 공연전시부 02-2289-3426/3424
라이브 토크 참가 : 노원문화재단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nowonarts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