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문화재단, ‘누구나 온라인 노원시인학교’ 전자책(E-Book) <마들연가> 발간
노원문화재단(이사장 김승국)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쳐있는 구민들이 시심(時心)을 통해 자신을 치유하고 문학적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누구나 온라인 노원시인학교’를 성황리에 마치고 전자책(E-Book)을 ‘마들연가’를 발간했다.
지난해 9월 13일(월)부터 10월 12일(화)까지 공모를 통해 33명의 참여자를 선정하고, 이후 한 달여간 노원구에서 활동 중인 김재천, 정나래, 김은지, 이소연 시인과 작품에 대한 깊이 있는 온라인 멘토링을 통해 작품을 완성했다.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되었음에도 시를 향한 참여자들의 목마름과 멘토 시인들의 열정을 작품 하나하나에서 느낄 수 있으며, 특히 일러스트 작가 소리여행(한희정)의 삽화들이 작품과 어우러져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김승국 이사장은 “ 우리 노원구가 낭만과 시정(詩情)이 넘치는 시인의 마을이 되기를 꿈꾸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 재단은 시심(詩心)을 가지고 함께 걸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누구나 온라인 노원시인학교’ 전자책(E-Book)은 노원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전자책 주소: https://www.nowonarts.kr/html/openspace/poet.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