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검색
새소식
그밖에 궁금한 문화 소식

공지사항

상계예술마당 <2022 노원 지역예술가 작품전시회> 개최

  • 등록일 2022-02-23
  • 작성자 관리자

상계예술마당 <2022 노원 지역예술가 작품전시회> 개최
- 지역 예술가들의 작품을 한자리에서! -


 노원문화재단(이사장 김승국)은 2월 22일(화)부터 3월 5일(토)까지 상계예술마당에서 <2022 노원 지역예술가 작품전시회>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를 통해 노원구 관내 예술가들의 작품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전시는 사진, 서양화, 서예, 한국화까지 다양한 장르의 작품으로 구성된다. 김승호 작가의‘도솔천’을 비롯한 사진 작품과 함께, 김광해 작가의 회화작품‘구절초 내음’, 최영태 작가의 서예작품‘양덕’등 총 16점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노원구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전문작가들의 작품을 통해 관람객은 장르별 색다른 감동을 느낄 수 있다. 사진 작품에서는 피사체의 섬세한 색감과 형태를 감상할 수 있으며, 서양화 작품에서는 붓칠의 생경함과 함께 물감의 질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글자의 필력이 살아있는 서예 작품은 작가의 호흡을 온몸으로 전달해준다.


 김승국 이사장은 “지역의 예술가들이야말로 대체불가능한 우리 지역만의 문화자원이다.”라며, “이번 전시를 통해 구민들이 지역예술가들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상계예술마당은 화요일~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공휴일은 휴관이다. 이번 전시는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노원문화재단 홈페이지(www.nowonart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맞춤 문화정보

기간의 맞춤 문화정보입니다.

분야별 선택항목: 지역별 선택항목: 연령별 선택항목: 비용별 선택항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