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책을 읽고, 함께 생각을 공유하는 독서회
▶성동구립성수도서관, 신규 성인 독서회 참여자 모집
재단법인 성동문화재단(이사장 정원오)이 운영하는 성동구립성수도서관은 성동구 지역주민 및 직장인을 대상으로 새로운 성인 독서회 모임을 운영할 예정이며 오는 4월 15일부터 12명의 신규 회원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성인 독서회는 독서라는 공통적인 관심사를 통해 자유롭게 의견을 공유하고 건강한 독서습관을 지원하고자 다음 달인 5월부터 12월까지 8개월 동안 매월 둘째, 넷째 주 수요일 성수도서관 강의실에서 진행한다. 운영 시간은 19시부터 20시까지며‘오전 시간대에 모임 참여가 어려운 직장인을 고려하였다’고 밝혔다.
성동구 관내 지역주민 중 성인 또는 직장인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혼자 책 읽기가 아닌 독서회 회원들끼리 함께 책을 읽고 생각을 공유하거나 논제 발제를 통한 토론을 통해 보다 깊이 있는 책 읽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재단 윤광식 대표이사는“지역주민들이 함께 모여 독서토론을 하며 책 읽는 즐거움을 느끼고 지역 내에서 건강한 공동체 문화를 형성하길 바란다”며 독서회에 대한 기대를 나타냈다.
성수도서관 홈페이지 및 유선으로 접수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www.sdlib.or.kr/SS)를 참고하거나 전화(☎02-2204-7594)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