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검색
새소식
그밖에 궁금한 문화 소식

공지사항

광진문화재단, <나루랑 버스킹>으로 일상 회복 나선다!

  • 등록일 2022-04-18
  • 작성자 관리자

(재)광진문화재단(사장 한진섭)이 오는 10월 28일(금)까지 나루아트센터 야외광장 및 광진구 능동로 일대에서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나루랑 버스킹>을 진행한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나루랑 버스킹>은 어린이대공원부터 뚝섬한강공원에 이르는 능동로 일대를 문화와 예술이 숨 쉬는 거리로 탈바꿈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지난 4월 8일 나루아트센터 야외광장에서 2022년 공연의 시작을 알렸다.


2022년 <나루랑 버스킹>은 나루아트센터 야외광장,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에서 진행되며 뮤지컬, 국악, 포크, 마술 등 다양한 거리 공연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구민들의 일상 회복을 위해 나설 예정이다.


또한 모든 공연에 2020년, 2021년 선발된 ‘광진 굿 아티스트’ 40팀이 함께해 의미를 더할 예정이며, 세부 출연진 및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광진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www.naruart.or.kr) 및 전화(02-2049-47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진섭 광진문화재단 사장은 ”광진문화재단에서 준비한 나루랑 버스킹이 코로나19로 지친 구민들은 물론 예술인들까지 위로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 대응체계 움직임에 발맞춰 일상에서 편하게 문화/예술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적극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5년 11월 출범한 (재)광진문화재단은 예술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각종 공연, 전시 및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며 문화예술을 통한 지역 주민과의 만남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또한 지역 특성에 맞는 신규 콘텐츠 사업과 지역문화 네트워크를 연계하며, 생산하는 문화 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 중이다.

맞춤 문화정보

기간의 맞춤 문화정보입니다.

분야별 선택항목: 지역별 선택항목: 연령별 선택항목: 비용별 선택항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