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문화재단, 생활문화동아리 성과발표회 개최
'2022 노원 생활문화이야기' 성과발표회
18팀의 생활문화동아리가 선보이는 끼와 열정의 무대
노원문화재단(이사장 김승국)은 관내 생활문화동아리 활동 발표를 위한 '2022 노원 생활문화이야기' 성과발표회를 오는 6월 4일(토)과 6월 11일(토) 오후 2시 노원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진행한다.
'2022 노원 생활문화이야기' 성과발표회는 생활문화동아리의 재능 발휘 및 역량 강화를 위한 공연 기회를 제공하고, 지속적인 동아리 활동을 장려하고자 기획되었다.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는 공연은 생활문화활동 지원사업에 공모하여 선정된 공연 분야 18팀이 참여하여 전통무용, 현악, 밴드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2022 노원 생활문화이야기' 는 성과발표회와 더불어 미술 분야 3팀의 전시와 연습공간 지원사업이 함께 진행된다. 전시는 6월부터 9월까지 총 3회에 걸쳐 수채화, 캘리그라피, 그래피티 니팅 작품 등을 상계예술마당에서 선보인다. 연습공간 지원사업은 생활문화동아리에 지역 내 발굴한 유휴공간을 지원하고 이를 통하여 자원의 효율적 활용 및 문화예술 활동을 이어갈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노원문화재단 김승국 이사장은 “'2022 노원 생활문화이야기' 를 통해 주민이 참여하는 문화예술 활동의 의미와 가치를 나누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관내 생활문화동아리 활성화를 위한 지원사업을 지속해서 추진해나가겠다”고 전했다.
'2022 노원 생활문화이야기' 성과발표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노원문화재단 홈페이지(https://www.nowonart.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별도의 예매 없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